나경원 원정출산 아들 이중국적 의혹 공개?

투데이 이슈

조국 법무부 장관 가족의 각종 의혹을 제기하고 고발까지 한 자유 한국당은 연일 조국 파면과 국정조사를 하자며 장외 집회를 하고 있는데요.

 

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가 미국 라치몬드 산후조리원에서 아들을 원정출산했다는 의혹이 불거지자, 나경원 원내대표는 지난 20일 부산 집회에서 자신이 부산에서 살 때 아들을 서울 병원에서 출산했고 돌 때까지 살았다며 원정출산을 했다는 말이 자꾸 나온다며 원정출산을 부인했는데요.

 

나경원 원내대표의 원정출산 의혹은 나경원 원내대표가 1997년 부산지법 판사로 재직할 당시 미국 LA에 소재한 라치몬드 산후조리원에서 아들을 낳았고 시민권을 받아 아들이 이중국적자라는 의혹이 제기되었고 나경원 원내대표는 의혹에 대해 답을 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나경원 원내대표는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원정출산을 하지 않았고 아들은 이중국적이 아니라 한국  국적이라며 원정출산과 이중국적에 대해 해명을 하면 또 다른 의혹을 제기할 것이기 때문에 의혹에 대해 해명하지 않을 것이고 대응하지 않겠다며 정치인에게 의혹이 제기되면 무조건 공개해야 하는 것이냐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21일 홍준표 전 자유 한국당 대표가 페이스북에 나경원 원내대표는 아들 원정출산과 이중국적 의혹에 대해 분명히 밝힐 것을 요구했는데요.

 

홍준표 전 대표는 나경원 원내대표 아들의 국적 문제가 논쟁이 되었고 검찰에 고발되었으며, 조국 자녀의 대해 수사가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형평성 나경원 원내대표의 아들 의혹에 대해 그냥 넘어갈 수 없는 사건이 되었다고 했고요.

 

홍준표 전 대표는 원정출산 여부인데, 나경원 원내대표는 서울에서 출생했다고 말로만 할 것이 아니라 예일대에 재학 중인 아들이 이중 국적인지 아닌지만 여부만 밝히면 의혹 논쟁은 끝나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부산 집회에서 문재인 아들, 조국 자녀, 황교안 아들, 의혹 특검하자 외치는 나경원.

조국 법무부 장관의 딸에 대한 논문 등 의혹이 불거지며 미국 예일대에 재학중인 나경원 원내대표의 아들이 2015년 미국의 과학경진대회 발표 논문 요약에 제1저자로 등재되어 있는 것이 알려지며 아들에 대한 이중국적 의혹이 제기되었고 한 시민단체가 나경원 원내대표를 검찰에 고발했고 나경원 원내대표는 정치공작성 고발이라며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했습니다.

 

나경원 아들은 고등학교 과학경진대회 발표에서 입상을 했고 이듬해에 예일대 화학과에 입학을 했는데, 최근 kbs에서 나경원 아들에 대한 의혹을 문의한 결과 IRB (의학연구심의윤리위원회))의 심의를 받아야 하는데 심의를 받지 않았기 때문에 과학경진대회 입상이 취소될 수 있다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는 아들을 서울 병원에서 낳았다, 원정출산이 아니다, 이중국적이 아니다,라고 하면서 의혹을 부인하면서 정치인에 대해 의혹을 제기하면 무조건 공개를 해야 하냐, 라며 아들 의혹에 대해 공개하지 않고 있습니다.

 

나경원 원내대표는 조국 법무부 장관의 자녀 의혹을 밝히라며 목소리를 높이며 국정 조사하자, 특검하자, 하면서 자신의 아들 원정출산과 이중국적 의혹에 대해 공개를 못하겠다고 하는데, 오죽하면 자유 한국당 내부에서 의혹을 밝히라며 총질을 하겠습니까.

 

나경원 원내대표 아들 미국 라치몬드 산후조리원 원정출산과 이중국적 의혹 공개하지도 못하면 아들 원정출산과 이중국적자로 인정하는 것이나 다름없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