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김장족 비용절감? 안정성 검증없어 건강에 치명적 피해 주의.

건강한 생활

2015년 담배값이 폭등하기 때문에 요즘 전자담배를 피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고 전자담배 액상도 가격이 오르기 때문에 직접 니코틴 원액을 구입해 재료를 혼합하여 사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는데 건강을 헤칠 수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전자담배 니코틴 원액을 직접 구입하여 원액과 향료 등 재료를 희석하는 비율에 따라 맛이 달라지고 비용 절감이 되기 때문인데 이들을 전자담배 김장족이라고 한다네요.

 

전자담배 니코틴 원액과 재료들을 직접 구입하여 희석해 사용하면 비용이 1/10로 줄어들기 때문이라고 하는데 안정성에 문제가 있고 니코틴 원액이 눈에 튀면 실명을 할 수도 있는 등 큰 피해를 볼 수 있습니다.

 

전자담배 액상은 접합한 혼합을 한 것이지만 사용자가 직접 니코틴 원액과 향료 재료 등을 혼합 할 때는 안전성에 문제가 있어 주의해야겠죠. 

 

전자담배의 연기는 일반 담배보다 발암물질이 훨씬 적지만 전자담배에는 독성 금속원소 크로뮴과 니켈 등이 들어있고 니켈의 경우 일반 담배보다 4배 정도 더 많아 일반 담배보다 더 헤로울 수 있다고 있습니다.

 

전자담배는 니코틴 원액과 향 등 재료를 태워서 연기가 나오는 것이며 수중기가 아닌데요. 전자담배는 여러가지 향으로 인해 주변 사람들이 일반 담배 연기보다 거부감은 덜 주기 때문에 전자담배 사용자는 늘고 있는데요.

 

전자담배에는 독성 금속원소 크로뮴, 니켈 등이 들어있어 일반 담배보다 헤로울 수 있고 니코틴은 우리 몸에 다량 흡수되면 혈관이 수축하여 심장질환과 궤양이 생길 수 있는 위험한 물질입니다.

 

전자담배 니코틴 액상과 재료를 직접 희석하여 비용을 절감하려는 이른바 전자담배 김장족도 늘고 있다는데 건강에 치명적인 피해가 올 수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