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8 망언 의원 김진태 , 김순례, 이종명, 지역갈등 조장하는 극우자들

투데이 이슈/쓴소리,단소리

독자 여러분 우리들 투데이는 5.18 망언 관련자들에게는 존칭을 쓰지 않겠으니 이해바랍니다.

5.18 광주 민주화 운동 유가족과 국민을 모욕하는 망언을 한 김진태, 김순례, 이종명, 지만원은 5.18 광주 민주화 운동 유가족과 광주시민을 모욕한 이들은 지역갈등을 조장하는 극우자들로 영원히 정치를 하지 못하도록 해야 합니다.

5.18 민주화 운동은 김영삼 전 대통령이 5.18 민주 정신을 이어받아 특별법을 제정하여 전두환, 노태우 전 대통령을 처벌하였고 광주 민주화 운동은 우리나라의 민주주의 발판이 되었습니다.

지만원은 5.18 당시 북한 특수군이 투입되었고 광주시민은 부역한 부나비라며 광주시민을 모독하는가 하면  끝없이 지역갈등을 조장하는 거짓말쟁이 극우자에 불과한 자를 자유한국당이 키워왔고 김진태가 극우자에 물들어 가장 존경하는 박사라는 호칭까지 쓰고 있습니다.

김진태는 5.18 망언에 온 국민이 분노하고 있는 가운데 12일 광주를 방문했는데 김진태는 계획에 잡혀있던 간담회 때문에 왔다고 했는데 간담회는10여 분만에 끝냈습니다.

김진태가 5.18 망언 논란에 광주시민이 분노하고 있는 가운데 자신의 사진이 크게 붙여진 버스를 가지고 갔는데 왜 그랬을까요. 김진태는 자유한국당 전당대회에 출마한 자인데. 광주시민이 분노하고 있을 때 내려가 폭행사건을 조장하려고 광주에 내려간 것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김진태가 광주에서 폭행사건이 발생하면 지역갈등이 조장되고 그 것을 이용하여 전당대회를 유리하게 하여 당대표 당선을 꿈꾸었을지도 모르지만 광주시민은 김진태의 속샘에 말려들지 않았습니다.

김순례는 세월호 사건에서 비겁한 거지 근성 "시체장사"라는 말이 나올만하다.는 망언을 했을 때 약사회에서 김순례의 비례대표를 철회하라고 농성을 했지만 당시 새누리당은 이를 수용하지 않았는데 이번엔 "5.18 유공자라는 "괴물집단" 이 세금을 축내고 있다" 라는 망언으로  5.18 민주화 운동 유공자와 유가족을 모욕하는 망언을 했습니다.

김순례 자신의 자녀가 5.18 광주 민주화 항쟁에서 학살 당한 유가족 이였다면 "괴물집단"라는 망언을 했을까요. 

약사가 정치판에 들어와 비례대표 의원을 하고 원내 부대변인까지 하고 있는데 자유한국당은 군사정권과 박근혜 굴레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김순례와 같은 극우자가 필요한 것이고 김순례 사과하는날 자유한국당 최고위원에 출마했데 이런 것이 자유한국당 입니다.

이종명은 5.18 민주화 운동이 북한군이 개입되었고 광주시민들은 이에 동조한 것이라고 망언을 했는데 이종명은 5.18 민주화 운동 당시 육군사관학교 생도여서 북한군이 개입하지 않았다는 것을 잘알고 있을텐데 광주 민주화 운동을 폭동이라고 망언하며 군의 명예를 찾겠다고 말했는데 이는 군의 명예를 더럽히는 행동을 한 것인데 자유한국당은 갈등을 조장하는 당이라고 할 수밖에 없습니다.

나경원 원내대표는 김진태. 김순례, 이종명 등 당원이 5.18 민주화 운동을 폄훼하고 유공자들을 모욕하는 망언을 했는데도 "역사적 사실에 다양한 해석이 존재한다"는 발언을 했다가 논란이 일자 "5.18 희생자에 아픔을 주었다면 유감이다" 라는 표현을 썻는데 나경원 원내대표 유체이탈 화법은 나 몰랑~몰랑~새누리당 나 몰랑~ 자유한국당 마 몰랑~ 입니다. 

김병준 자유한국당 비대위원장 "다양한 의견 보수정당의 생명력 우리당 일이니 정치권은 우리당 일에 관여하지 말고 가만히 있어라" 했다가 논란이 일자 "5. 18 망언의 관련자를 당 윤리위에 회부하여 조치하겠다며 사과를 했는데 논란 즉시 관련자를 제명하겠다,라는 말을 했어야 합니다.

자유한국당 당헌 1조 역사적 경험을 반성적으로 성찰하여 민주주위를 더욱 성숙시키겠다.라는 것과 정반대로 행동하는 자유한국당 보수당이 아니라 극우당이라 표현하고 싶은데요.

이번 자유한국당 소속 김진태, 김순례, 이종명 등의 5.18 망언에 대해 국민이 바라는 적절한 조치를 하지 않을 시 자유한국당은 국민의 심판을 받는다는 것을 잊지 않았으면 합니다.

역사를 왜곡하고 폄훼하는 행동과 유가족을 모욕하고 국민의 명예를 훼손하는 망언을 하며 지역갈등과 국민을 분열시키려 조장한 김진태, 김순례, 이종명 즉각 사퇴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