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쇼, 노히트 노런 LA 다저스 특급 커쇼, 투구는 달랐다

스포츠/LA다저스 류현진

 

19일 오전 11시 한국시간 LA 다저스 특급 투수 "클레이튼 커쇼" 가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콜로라도 전에서 선발 등판하여 노히트 노런을 기록하며 승리하였습니다.

 

커쇼는 콜로라도 선발 투수 홀헤 드라로사 시즌 6승 5패와 선발 맞대결에서 무시무시한 투구로 콜로라도 타선을 압도하며 노히트 노런을 기록하며 8-0 승리를 거뒀습니다.

 

커쇼는 1회 투구에서 1번 타자 디커슨,을 6구째 스트라익 삼진으로  2번 타자 반스,를 중견수 플라이 아웃으로 3번 타자 툴로위츠키,를 2루수 땅볼 아웃으로 잡아내며 1회 투구를 간단히 마무리했습니다.

 

다저스는 1회말 공격에서 1범 타자 고든,은 콜로라도 투수 드라로사,투구 8구째 볼넷을 뺏어내며 1류에 진루했고2번 타자 라미레즈, 타석에서 6구째 고든,이 2루에 도루에 성공했으며 라미레즈,도 볼넷을 얻어 무사 1.2루가 되었습니다.

 

이어진 다저스 공격에서 3번 타자 푸이그, 타석에서 2루 라미레즈,를 견제실책으로 라미레즈.2루까지 고든,은 3루까지 진루했는데 푸이그,가 중견수 플아이 아웃되며 고든,이 홈인 1-0으로 앞섰고 4번타자 곤잘레스,가 유격수 땅볼 아웃되었으나 라미레즈,는 3루까지 진루해 2사 3루다 되었습니다.

 

다저스 5번 타자 캠프,가 콜로라도 투수  드라로사,투구 6구를 강타 중전 안타를 만들며 3루에 있던 라미레즈가 홈인 2-0으로 앞섰고 6번 타자 밴 슬라이크,가 아웃되며 다저스는 1회말 공격을 마치며 2-0으로 앞섰습니다.

LA다저스는 3회말 공격에서 2번 타자 푸이그, 볼넷 4번 타자 곤잘레스, 좌전 2루타 5번 타자 켐프, 좌전 안타  6번 타자 밴 슬라이크, 볼넷  엘리스, 볼넷 로하스, 좌전 2루타 을 묶어 대거 5점을 뽑아내며 7-0으로 앞섰습니다.

 

다저스는 4회말 공격에서 2번 타자 라미레즈,가  우중간 안타  3번 타자 푸이그, 좌전 2루타 4번 타자 곤잘레스,가 좌전 안타를 쳐 라미레즈,가 홈인하며 8-0로 앞섰습니다.

 

다저스 투수 커쇼는 6회까지 정말 무적의 투구를 하며 콜로라도 타선을 압도했으며 퍼팩트 투구를 했는데 7회 초 콜로라도 1번 타자 디커슨,이 타격한 타구를 다저스 유격수가 실책을 하며 2루까지 진루를 시켜 퍼팩트가 깨지는 순간 이였습니다.

 

커쇼는 9회콜로라도 마지막 공격에서 1번 타자 디커슨,을 삼진 아웃시켜 커쇼는 9이닝 무피안타 무사사구 15개의 탈삼진을 낚아내며 역사적인 노히트 노런을 기록하며 승리 투수가 되었습니다.

 

이로서 클레이튼 커쇼는 생애 첫 노히트 노런을 기록하게 된 LA다저스 특급 투수의 면모를 보여주었는데요 

 

LA 다저스는 올해 시즌에서 "조시 베켓"에 이어 "클레이튼 커쇼" 두번의 노히트 노런을 기록하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