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원 삭발 청원, 강한 의지를 다시 한 번 확인하고 싶다.

투데이 이슈

지난 2일 자유 한국당 의원들이 국회 앞에서  패스트트랙 안을 지정한 것에 대해 항의와 장외투쟁을 하기 위한 결의로 삭발식을 했는데요.

 

그런데 청와대 국민청원에 자유한국당 나경원 대표님도 삭발 부탁드립니다. 라는 청원이 올라왔습니다.

 

청원인은 "김태흠 자유한국당 의원의 삭발 안내문 관련 기사를 봤습니다. 20명의 여성 당원을 삭발에 포함시킨다고  하는데,  정말 구국충정의 결연한 의지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나경원 대표임도 꼭 삭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에 삭발만 해주신다면 전 이제부터 민주당을 버리고 내년 총선 4월 15일에 무조건 나경원 대표님의 자민당을 지지하겠습니다. 나경원 대표님, 우리는 오직 하나, 애국민족 즉 열도만 생각하는 대표님의 강한 의지를 다시 한번 확인하고 싶습니다. 꼭 삭발 부탁드립니다. 라고 했네요.

자유 한국당 의원들이 삭발식을 하는데 있어 여성 당원을 대동해 줄 것을 요청했다는 것이 알려지며 "삭발식에 여성을 동반해야 하는 이유가 뭐냐. 는 논란이 있었습니다.

 

 

청원인이 자유 한국당 나경원 원내대표를 조롱하는 것 같은 생각이 들고 해도 너무하는 것 같습니다.

국민의 억울한 일과 고민을 들어보겠다고 한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씁쓸한 입맛을 다실 정도로 수 많은 국민청원이 올려지고 있는데 무분별한 국민청원 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청와대에서 하는 일이지만 정말 억울한 일과 고민 그리고 정부에 바라는 청원이 무분별한 청원으로 묻혀버릴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 올바르게 운영될 수 있도록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