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상 전자담배 유해성 폐질환 등 유발 흡입 자제해야 한다.

투데이 이슈/우리들 투데이

액상 전자답매에 대한 유해성은 끊임없이 재기되고 있는데 보건부에서 액상 전자담배 흡입을 자제해 줄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미국 월마트는 액상 전자담배 흡입으로 인한 폐질환 환자가 급증하고 있는 것 같다며 액상 전자담배를 판매하지 않겠다고 했는데요.

 

특히 향을 첨가한 액상 전자담배로 인한 폐질환 환자가 급증하고 있고 10여명이 폐질환으로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미국 웰 마트는 액상 전자담배 재고가 없어지면 액상 전자담배를 더 이상 판매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액상 전자담배도 궐련 담배와 같이 1급 발암 유해물질이 검출되었는데, 심근경색, 뇌졸증, 관상동맥 질환, 혈전 순환계 장애, 유울증, 불안 정신 장애, 등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최근 액상 전자담배를 흡입이 늘어나면서 폐질환 환자가 급격히 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어 전자담배를 흡입하지 말아야 할 것 같습니다.

 

궐련 담배에서 1급 발암물질과 유해성이 높은 물질이 검출된 것이 알려지며 액상 전자담배와 궐련형 전자담배가 유행하고 있지만, 많은 애연가들은 궐련 담배와 전자담배를 혼용하며 흡연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기도 합니다.

쥴 전자담배 디바이스 충전 모습

액상 전자담배는 일반 궐련 담배와 같이 1급 발암물질과 니코친과 타르가 함유되어 있는데 액상 전자담배는 궐련 담배보다 타르가 배 이상 더 검출되고 있어 궐련 담배보다 더 해로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궐련 담배를 흡연하면 니코친 냄새가 옷에 베어 타인에게 주는 불쾌감 때문에 액상 전자담배를 선호하기도 하고 액상에 각종 향을 첨가한 액상이 유행했는데 오히려 향이 첨가된 액상 전자담배가 폐질환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어 액상 전자담배 흡입을 자제해야 할 것 같습니다.

 

우리들 투데이, 필자는 지난 5월 오랜 기간 흡연을 해오다 흡연을 회수를 줄여볼까 해서, 쥴 전자담배를 구입 흡연을 했는데 2개의 액상 팟을 끝으로 금연 4개월째입니다. 

 

담배를 줄여볼까 해서 쥴 전자담배 디바이스 39.000원, 액상팟 2개 9.000원을 구입해 액상 팟 2개를 흡입한 것을 끝으로 금연을 하고 있는데 너무 좋습니다. 

 

쥴 전자담배를 구입해 흡입을 했고 쥴 전자담배 후기도 블로그에 썻는데 제가 금연을 하리라고는 상상도 못했습니다. 제가 금연했기 때문에 새것이나 다름없는 쥴 전자담배 디바이스를 누구에게 줄 수가 없어 책상서랍에 꾹해 버렸습니다.^^

 

금연을 하면서 힘든 금단 현상을 겪기도 했지만 아침에 일어나면 머리가 맑아 좋고 건강해지는 것 같아 좋고, 타인의 눈치를 보며 흡연하지 않아 좋고, 니코친 냄새로 인한 타인의 눈치를 보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 정말 좋습니다. 

 

독자 여러분들도 건강과 가족을 위해 금연 도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