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상도 의원, 문준용 특혜, 문다혜 해외이주, 의혹제기 재미삼아 하나.

투데이 이슈/우리들 투데이

곽상도 자유 한국당 의원이 문재인 대통령 가족 문준용 가족과 문다혜 가족, 의혹 제기하는 재미로 국회의원을 하는 것은 아닌지 묻고 싶습니다.

 

광상도 의원은 문재인 딸 문다혜 가족의 구기동 부동산에 대해 "왜 급하게 처분했는지, 왜 급하게 부동산을 처분하고 해외로 이주했는지 의혹을 제기했지만, 문다혜가 부동산에 대해 불법이 없었고 해외이주 자유 한국당 의원이 문재인 대통령 가족 문준용 가족과 문다혜 가족에 대한 의혹 제기를 하는 재미로 국회의원을 하는 것은 아닌지 묻고 싶습니다.

 

광상도 의원은 문재인 딸 문다혜 가족의 구기동 부동산에 대해 "왜 급하게 처분했는지, 왜 급하게 부동산을 처분하고 해외로 이주했는지 의혹을 제기했지만, 문다혜가 부동산에 대해 불법이 없었고 해외 이주에도 어떠한 문제가 없는 것으로 밝혀졌는데요.

 

문다혜 가족이 동남아에 이주했는데 문다혜가 특혜를 받아 취업한 것이 아니냐, 사위가 이스타항공의 태국  타이 이스타제트 항공사에 특혜 취업을 한 것이냐 라며 의혹을 제기했지만 박상도 의원의 근거 없는 의혹 제기로 되고 말았습니다.

곽상도 자유한국당 의원

그런데 이번에는 전희경 자유한국당 의원이  문준용은 소프트웨어 개발업체를 설립하고 정부가 주도하는 소프트웨어 교육 선도학교에 교육 프로그램을 납품하는데 아버지의 찬스가 있지 않았냐는 의혹을 제기했고요.

 

 

문준용은 전희경의 이와 같은 의혹에 대해 전희경 의원에게 "제가 어디에 뭘 얼마나 납품했고 그 것이 아버지 찬스인지 근거를 대라며 소프트웨어 업체를 설립하지도 않았다며 전희경 의원의 의혹에 대해 일축했습니다.

 

전희경 의원의 의혹 제기에 박상도 의원은 문준용 아내가 2017년 문재인 정부 출법 직후 메이커 운동 활성화 지원사업 지원  대상자로 선정이 되었다며 시아버지 (문재인 대통령)의 찬스가 없었는지 알아볼 예정이라고 했는데요.

 

이에 문재인 대통령 아들 문준용은 곽상도 의원  자신에게 밝힙니다. 제 아내는 시아버지 찬스를 쓸 필요가 없는 훌륭한 인재라며  의원님이 언급한 사안에 아무런 문제가 없으니 걱정마시라, 곽상도 의원이 얼마든지 알아본 뒤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경우 문재가 없음을 밝히는 일도 해줄 거라 믿는다, 그래야 아무 잘못 없는 사람한테 이런 글을 쓰는 자기 행동에 대한 공정한 처사라고 했습니다.

 

광상도 의원은 문재인 정부가 들어서자 자유한국당에서 문재인 대통령 가족에 대한 의혹을 제기하는 일에 몰두하라는 지시를 받았는지 문다혜 가족의 부동산과 해외이주와 사위 특혜취업 의혹을 제기했지만 아무런 의혹도 밝히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같은 당 전희경 의원이 문준용이 특혜를 받는 찬스가 있었는지 궁금하다 했고, 곽상도 의원은 문준용 아내가 시아버지 특혜를 받는 찬스가 없었는지 살펴보겟다고 했는데요.

 

곽상도 의원은 문다혜 가족에 대해 의혹만 제기했을 뿐 의혹을 밝힌 것은 아무 것도 없는데, 이젠 문준용 가족에 대해 의혹을 제기했는데 광상도 의원은 이러한 의혹 제기로 자유 한국당 내부에서 어떤 평가을 받는지 모르겠지만 문재인 대통령 가족 의혹 제기를 재미로 삼는 것 같습니다.

 

 

국민이 낸 세금으로 세비를 받으면서 국민을 위한 일을 하는데 노력하는 것이 아니라, 아무 근거도 없는 의혹만을 제기하며 국회의원을 하고 있는데, 이런 국회의원을 국민의 세금으로 먹여 살려야 하는 것입니까.

 

곽상도 의원 국회의원으로서 할 일이 없으면 국민이 낸 피와 같은 세금 축내지 말고 국회의원직을 사퇴하는 것이 맞을 겁니다. 

 

국회의원의 면책권을 이용해 아무런 근거도 없는 의혹를 제기하는 것은 국회의원으로 할 일이 아니며 분명 국민의 심판을 받는다는 것을 명심해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