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진진 낸시랭 이혼소송 미안하고 내처지 안타깝다.

투데이 이슈/우리들 투데이

왕진진 (전준주) 씨가 "왕진진 정의와 진실"이라는 유튜버로 활동을 하고 있는 것이 알려졌는데 검찰이 지명수배를 해놓은 지명수배자가 유튜버 활동을 하고 있다니 놀라울 뿐입니다.

 

유튜브에서 검색을 하니 왕진진 정의와 진실이 유튜브가 10여건 검색이 되었는데 "왕진진 정의와 진실" 윤지오 , 장자연, 김대오, 등의 유튜브 동영상이 있었는데요.

 

왕진진은 자신의 지명수배건에 대해 지명수배가 됐다는 언론의 기사를 접하기 전에 검찰 수사관실에 연락을 해 영장실질심사에 불출석 이유를 말했고 그 때 검찰에서 지명수배를 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하며 기소가 되었다거나 지명수배가 되었다는 것을 뱐호사 사무실에서 말하지 않아 몰랐다고 합니다.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는 전준주

 

왕진진은 검찰 수사에서 휴대폰을 압수했고 그 안에 검찰이 필요한 자료와 증가가 다 들어있기 때문에 자신이나 변호사와 함께 조사에 성실히 임했고 더 이상 검찰 수사에 나갈 필요가 없는 것으로 알았고 변호사와 검찰 담당 수사관에게 더 이상 검찰 수사에 가지 않겠다고 하며 불출석 제출하겠다고 했는데 검찰 측에서는 다르게 해석한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왕진진은 낸시랭과의 이혼에 대해 사법부에서 어떻게 결론이 날지 모르지만 이유가 어찌됐든 낸시랭과 아름다운 마음을 가지고 가정을 꾸리고 잘 살아 보려했는데 소중한 가정이 파괴됐고 하소연과 할 말이 많지만 지금 상황에서는 그럴 수 없어 내 처지가 안타까울 분이라고 말했습니다.

 

왕진진은 낸시랭에게 상처를 주었고 열심히 살아가야 할 낸시랭을 비난하는 악플들이 많아 낸시랭에게 미안할 뿐이라고 했습니다.

 

현재 왕진진 본명 (전준주) 씨는 낸시랭 씨와 이혼소송 중이고 낸시랭 씨가 왕진진 씨를 고소해 놓은 상태인데 최근 검찰은 왕진진을 지명수배를 해 놓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왕진진 씨는 사기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어 재판이 연기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왕진진 씨는 지명수배와 재판은 생각하지 않고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는데 검찰에서 알고도 체포하지 않은 것인지 몰라서 체포하지 않는 것인지 세상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