쥴 전자담배 후기, 액상 전자담배 유해성과 동일?

투데이 이슈/우리들 투데이

쥴 전자담배가 미국에서 엄청만 인기리에 판매가 되었고 지난 24일 국내에서 시판되기 시작하였는데 편견을 두지 않고 포스팅을 합니다.

쥴 전자담배는 액상 담배로 일반 전자담배와 같은 액상을 가열하여 기화되어 흡입하는 것입니다.

전자담배는 액상화된 액상을 가열해 기회하는 것이고, 궐련형 전자담배는 담배를 찌는 방식으로  기화해 흡입하는 것으로 애연가들에게 인기인데요.

전자담배나 궐련형 전자담배는 일반 담배와 같은 것으로 유해물질이 검출되는 것은 마찬가지로 전자담배를 피우는 사람은 피우지 않는 사람보다 심근경색 56%, 뇌졸증30%, 관생동맥 질환 10%, 혈전 순환계 장애 40% 의 위험이 많고 우울증, 불안 정신장애 발생률은 2배가 높은 것으로 연구되었습니다.

쥴 전자담배에 대해 설명하겠는데요. 쥴 전자담배의 디바이스와 USB형 충전기를 포함하여 39.000원 인데 쎄븐일레븐과 엘지 25시 편의점과 면세점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쥴 전자담배
쥴 전자담배 크기

쥴 전자담배의 디바이스는 직사각형으로 일반 전자담배 디바이스 보다 가볍고 충전도 USB형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사용하기에도 간편한 것 같습니다.

 

 

쥴 전자담배의 액상담배 2개 포장가격 9.000원 4개 포장가격 18.000원이며  1개의 가격은 일반 담배 가격 4.500원과 동일하고, 트로피컬, 크리스프, 프레쉬, 클래식, 딜라이트 등으로 취향에 맞는 것으로 구입하면 되는데요.

1개의 액상담배로 몇회를 흡입할 수 있는지 흡입해 보았는데 1개의 액상담배로 일반 담배 8개를 피우는 것과 같아서 액상담배 2개로 넉넉하게 치더라도 일반담배 1갑을 피우는 것과 비슷하였습니다.

쥴 액상담배 팟2개 포장가격 9.000원

일반 담배의 1갑 가격이 평균 4.500원인데, 쥴 전자담배 액상 2개 포장가격이 9.000원으로 애연가는 일반 담배를 피우는 것보다 경제적으로 부담이 됩니다.

쥴 전자담배 디바이스와 액상팟

쥴 전자담배의 액상 2개 포장가격이 9.000원으로 1개의 액상담배는 일반 담배 8개 피우는 정도로 2개의 액상담배로 흡연자의 흡입에 회수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일반 담배 18개를 피우는 량으로 " 쥴 전자담배의 액상담배 량"이 경제적 부담이 될 것 같습니다.

 

 

쥴 전자담배가 미국에서 대히트를 했고 국내에서 출시를 했는데 전자담배의 디바이스 가격은 일반 전자담배 디바이스 가격에 피해 저렴하지만 액삼팟의 량에 비해 비싸다는 느낌이 드네요. 액상팟이 손톱만해 액상량이 적어 액상팟 2개 9.000원으로 일반 담배 1갑 정도를 피우는 것과 비슷해 걍제적 부담 부담 부담이 큽니다.

애연가는 전자담배가 일반 담배에 비해 냄새가 나지 않아  좋다고 하고 금연을 하는 것이라고 생각할지는 모르지만 액상 전바담배와 궐련형 담배는 일반 담배처럼 니코틴을 함유하고 있고 1급 발암물질이 검출되었으며 전자담배는 일반 담배보다 타르가 더 많이 검출되기도 하였습니다.

애연가들이 흡연을 할 수있는 곳이 점점 줄어들고 있어 금연을 하지 못하는 애연가들이 전자담배를 피우고 있지만 일반 담배와 같이 발암물질과 유해성물질이 포함되어 있어 비흡연자에게 간접흡연의 피해를 주는 것이나 다름없습니다.

 

 

금연을 하지 못하는 애연가는 "쥴 전자담배"를 구입해 볼까 생각하고 있다면 전자담배 디바이스 가격과 액상팟의 가격을 따져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필자는 쥴 전자담배의 액상팟이 량에 비해 비싸다" 말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