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6 사고 싶다. 중국 한 대학생 내 여자친구를 빌려드립니다.

투데이 이슈/국제 뉴스

중국의 한 남자 대학생이 애플의 신제품 아이폰6'을 살 돈을 마련하기 위해 황당한 제안을 했다고 한다.

 

중국 20세 남자 대학생이 중국 상해대학교 앞에서 "내 여자 친구를 대여합니다" 라는 내용을 종이에 써 들고 있는 모습에 사람들이 황당하다는 표정의 구경꾼이 모여들었다고 한다.

 

이 대학생은 자신의 여자친구를 빌려주는 조건으로 1시간에 중국돈 10元 (우리 돈 약 1.700원) 하루 50元 한달 500元 (우리 돈 약 85.000원)의 돈을 주면  자신의 여자친구와 학교 내에서 함께 공부를 할 수 있다"라고 했다.

 

또 자신의 여자친구 사진과 신체 사이즈를 공개하기도 했는데 여자친구의 외모에 중국 남성들이 많은 관심을 보였다고 한다.

 

이 대학생은 여자친구와 식사도 할 수 있고 자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으나 단! 여자친구와 신체 접촉은 절대로 않된다고 했네요.^^

 

중국 젊은 친구들 아이폰과 우리나라 삼성겔럭시 스마트폰을 정말 좋아하기도 하고 짝둥도 없어 못 팔정도로 인기가 있지만 이  중국 대학생 아이폰 6을 사고 싶어 자신의 여자친구까지 빌려주겠다고 하니 정말 황당하다.

 

이 남자 대학생 여자친구의 동의를 받을 것일까. 신체 접촉을 절대로 절대로 않된다고 하는데 아이폰6 이 무엇 이길래~여자친구까지 빌려줘~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