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용감한 퀵 시민 납치 당하던 여성 구했다.

투데이 이슈/사회 경제

부산 초량동에서 용감한 퀵 서비스가 팀을 이뤄 납치를 당하던 여성을 구하고 경찰이 법인을 체포한는데 큰 공을 세운 용감한 퀵 서비스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4일 오후 5시 부산 초량동 대로변에서 범인이 여성에게 흉기를 들이데고 강제로 승용차에 태우는 것을 목격한 용감한 퀵 구모 씨가 달려갔지만 범인은 칼을 들이데며 협박을 하면서남녀간 일이라며 관계하지 말라며 여성을 승용차에 태우고 달아났다고 합니다.


용감함 퀵 구모 씨 승용차에 강제로 태워진 여성이 눈빛이 무서워하는 모습에 승용차를 뒤 촞기 시작했고 다른 동료 퀵도 경찰에 신고하고 여성을 납치하는 승용차를 쫒아갔다고 합니다.


여성을 납치하던 승용차는 속도를 내며 멈추지 않았고 승합차가 이에 가세하며 납치를 하던 승용차 앞을 가로막아 승용차를 세웠고 이후 10여m 를 더 달아나다 출동한 경찰차가 납치 승용차를 받아세웠습니다.

용감한 퀵 서비스 남성들 한 여성이 납치되는 것을 목격하고 끝까지 추격해서 납치범들이 경찰에 체포되기까지 용감한 일을 했는데요. 


범인들이 흉기를 들고 여성을 납치하는 것을 보면서 범인들이 휘두르는 흉기에 잘 못될 수도 있고 무서웠을텐데 용기있는 일을 했습니다.


경찰은 납치범들을 체포해 구속하고 범인들을 체포할 수 있도록 도운 용감한 퀵 시민 2명에게 포상금과 표창장을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부산의 용감한 퀵 시민께 박수를 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