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소트니코바! 김연아에게 정중히 사과해라!

투데이 이슈/우리들 투데이

러시아 소트니코바! 김연아에게 정중히 사과해라!
한국인 소트니코바에 사과하라 청원 글에 네티즌들이 어이가 없어하며 분개하고 있습니다.
피겨 스케이팅 전문가는 아니지만 경기를 지켜본 각국 세계인들은 편파 판정으로 러시아 아델리나 소트니코바에게 금메달을 준 것에 심판 자질론 까지 제기하며 세계 각국에서 국제빙상연맹(ISU)에 항의 메일을 보냈지만 (ISU)는 정당한 판정이였다고 결론을 내렸습니다.

세계 각국에는 김연아 보다 잘 하는 선수가 없을 수는 없지만 21일 경기는 어느 누가 보아도 편파 판정이라는데 의혹을 씻을 수 없는 여러가지 정왕이 드러났고 특히 러시아 심판의 행동은 편파 판정의 의혹을 더 부채질 하였는데요.

이미 국제빙상연맹 (ISU)에서 결론을 내려 판정을 뒤집을 수 없는 것에 한국인이나 각국 세계인들은 분개하고 있는 가운데 (한국인은 소트니코바에 사과하라)는 글이 올라와 더욱 분개하고 있습니다.

지난 21일 경기에서 소트니코바는 실수를 하고도 김연아 보다 높은 점수를 받아 금메달을 땃는데 만약 김연아가 소트니코바와 같은 실수를 했다면 김연아는 은메달이 아니라 동메달도 못 받았을 겁니다.

소트니코바는 편파 판정으로 금메달을 목에 걸었고 우승자로 자질이 없는 행동을 계속하고 있는데 소트니코바는 김연아 연기보다 자신의 연기가 월등히 어렵고 잘 했다고 자화자찬하며 김연아의 연기를 깍아내렸습니다.

소트니코바는 편파 판정으로 얻은 금메달을 지키기 위해 상대를 깍아 내리는 행동은 편파 판정으로라도 얻은 것이지만 우승자 자격이 없으며 (한국인은 소트니코바에 사과하라) 청원 글도 편파 판정으로 얻은 금메달을 지키기 위해 몸 부림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네요.

소트니코바에 사과하라 청원 글은 금메달 편파 판정으로 얻었다고 비웃음을 삿는데 소트니코바는 또 한번 비웃음을 사겠네요.

러시아 아델리나 소트니코바 ~! 편파 판정으로 얻은 금메달 바이칼 호수에 버리고 우리 한국 김연아에게 자신 보다 잘한 연기였다고 사과해라!

러시아 아델리나 소트니코바! 김연아에게 정중히 사과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