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맥주축제 2015, 즐기고 느끼는 송도로 가자!

국내,외 여행/문화 행사

5회 송도세계문화축제, 송도맥주축제 2015, 세계맥주 시음, 송도불꽃놀이, 국내외 가수들이 벌이는 음악페스티벌이 열리고 매일밤 세계맥주 100상자가 쏟아지는 환상의 섬! 꿈꾸는 섬! 송도로 가자!


제 5회 송도세계문화축제가 오늘 28일부터 9우러 5일까지 9일간 송도국제도시에서 열리는데 국내 메이저 3사의 맥주와 세계의 다양한 맥주를 시음하는 시음회가 열기고 화려한 국내외 가수들의 음악페스티벌이 펼쳐지고 화려한 불꽃놀이도 펼져질 예정이여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송도맥주축제 2015 가 열리는 행사장소는 송도세계문화축제 특성행사장으로 주소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30-2번지이며,송도세계문화축제는 오늘 28일 오후 7시에 화려하게 개막을 시작해 9일간 열리는데 입장은 무료입니다.


송도세계문화축제에 지하철로 가시려면 인천지하철 1호선을 타시고 송도국제업무지구역 2번 출구로 나가시면 되구요. 버스로 가시면 국제업무지구역, 경제자유구역청, 간선 6-2번 급행간선 908번을 타시면 됩니다.

송도세계문화축제에 국내외 가수들이 펼치는특설무대에서는 박완규, , DJ KOO, 로맨틱 펀치, 킹스턴 루디스카, 동물원, 신촌블루스, 강허달림, 조항조, 이용, 구준엽, 놀자, 명창  한정아 등이 화려한 음악페스티벌이  펼쳐진다고 합니다.


송도세계문화축제늠 밤에 볼거리들이 많은 것 같은데 국내외 가수들의 공연도 있지만 송도세계문화축제에서 펼쳐지는 독특하고 화려한 불꽃드라마쇼가 인기가 가장 많을 것이라고 하는데요.

특히 국내외에서 처음으로 세계 메이저 맥주회사가 한 장소에 모여 시음회 행사를 펼치기 때문에 세계 맥주를 체험해 볼 수 있는데 매일 맥주 100상자를 무료로 나눠주는 이밴트가  예정되어 있어 화제입니다.


송도세계문화축제에 가실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음악 페스티벌과 세계 맥주를 맛 볼 수 있는 송도맥주축제 재미있을 것 같지요~^^  환상의 섬! 꿈꾸는 섬! 송도로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