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아 남편 박종주 고소장 제출 아내에게 폭행 당했다.

카테고리 없음

조현아 씨 남편 박종주 씨가 이혼소송 중에 아내에게 폭행을 당했다며 고소장을 제출햇다고 합니다.


박종주 씨는 조현아 씨와 현재 이혼소송 중으로 양유권은 자신에게 있다고 주장하고 있는 가운데 조현아 씨에게 폭행을 당했다며 특수상해, 아동학대, 배임혐의로 경찰에 고소장을 제출했는데요.


박종주 씨는 조현아 사가 땅콩회항 사건으로 소송을 당했을 때 부터 폭언과 폭행이 시작되었고 쌍둥이 자녀들에게도 폭언과 폭행을 했다고 주장했고 자신의 주식을 타인에게 넘긴 부분이 있는데 재산분활을 염려에 둔 것이라며 배임혐의가 있다는 것입니다.

조현아 땅콩 회항 사건은 우리 사회에 큰 파문을 일으킨 사건인데요. 당시 박창진 사무장 여승무원들에게 비넛을 던지며 무릎을 굻게 했고 비행기를 계류장에 되돌아가게 해 이른바 "땅콩 회항" 사건은 당시 우리 사회에 적지않은 파장을 일으킨 사건입니다.


박종주 씨의 주장에 따른면 땅콩 회항 사건으로 조현아 씨가 수사를 받는 과정에 있을 때 스트레스를 받았는지 자신에게 폭언과 폭행을 했고 이후 상습적으로 폭언과 폭행을 당했고 쌍둥이 아이들에게도 폭언을 했다며 박종주 씨는 폭행을 당해 난 상처 등의 사진을 증거로 제출했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주로 남편이 아내를 폭행한 사건이 많았는데 요즘은 아내에게 남편이 폭행을 당하는 사건이 늘고 있습니다. 남편이 가정에 경제적으로 무능하다는 이유로 아내가 남편을 폭행하는 사건이 대부분을 차지한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한진家 세모녀의 갑질과 폭언 폭행은 주로 직원들을 상대로 했는데 조현아 씨는 남편까지 폭행을 한 것 같습니다.


조현아 씨는 박종주 씨와 이혼 소송 중에 이와 같은 폭행 사건의 소송을 당해 이혼 소송에 불리하게 작용할 것 같은데 조현아 씨는 이를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경찰의 수사에 따라 이혼소송에 적용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진家 세모녀 갑질과 폭언, 폭행, 밀수혐의 등으로 수사를 받고 불구속되어 재판을 받고 잇는데 조현아 씨는 이혼소송에 남편 폭행과 아동학대 소송가지 당해 바람 잘 날없는 것 같은데 어휴 왜 저리살까 하는 소리가 저절로 나네요.

 

▶다른 글 더보기:미세먼지 마스크 최악의 중국발 미세먼지 이겨내는 방법.

▶다른 글 더보기:김주하 유튜버 허위사실 유포 합의없이 법대로 한다.

▶다른 글 더보기:이명박 석방 보석으로 자유의 몸 돌연사는 없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