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류현진 팀동료 '유리베'에게 도발?

스포츠/LA다저스 류현진

 

 

오늘 LA다저스와 뉴욕 메츠의 경기에서 다저스가 4-2로 승리를 하며 6연승을 하였는데요.몬스터 류현진'이 팀 동료'유리베'에게 도발을 ~ㅎ LA다저스가 뉴욕메츠에 4-2로 앞서 8회말 경기가 진행되고 있던 중 류현진은 여유롭게 해바라기씨를 먹으며 경기을 관전하고 있다 갑자기 유리베에게 슬금 슬금 다가가서 유리베에게 뭔가 말을 걸고 유리베가 류현진을 쳐다 보던 순간 류현진이 유리베 뺨을 번개처럼 후다닥 한대 때리내요.

 

 어유~ 뭔 일이래 ~ 순식간에 당한 유리베 어휴~ 어~뭐가 왔다 갖나하는 표정이고 류현진 유리베를 쳐다보면서 뭔가 말을 하고 류현진을 바라보는 유리베 뭔가 입에 물고 볼록 뛰어나온 볼에 현진아~ 왜 그래~하는 굳은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는데 유리베를 주먹으로 ?아니면 손바닥으로? 무슨일 이기에 유리베의 뺨을~? 류현진이 유리베 뺨을 때리는 순간 손이 떨려 때리는 장면 사진이 흔들...


 

 

 

류현진에게 순식간에 당한 유리베 할 말을 잃고 돌아서 가는 류현진을 바라보고 있는데 무슨 일이 있었던건지?

 

옆에 있던 팀 동료도 잔뜩 겁먹은 표정으로 류현진을 바라보고 있는데 어휴~ 류현진이 유리베 뺨을 어휴~장난을 친거겠지 하는 생각을 하면서도 가슴이 콩닥 콩닥 하내요.

 

 몬스터 류현진은 26세 유리베34세로 류현진과 8살 차이가 나는데 유리베 뺨을 ~어유~미국에서는 나이와 무관하게 장난을 치기는 하지만 류현진이 유리베 에게 장난을 친건지 아니면 무슨일로 유리베 뺨을 때리는 도발을 ...

 

이후 류현진도 한동안 굳은 표정으로 경기장을 바라보고 있었는데 장난인지 무슨일이 있었는지 아무일 없길 바래요~ 장난 친 이겠지요~ '몬스터 류현진'내일 뉴욕메츠와 경기에서 좋은 투구로 12승 부탁해요~ 몬스터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