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LA 다저스 선수 애리조나 원정경기 무적의 투구 예술의 투구였다

스포츠/LA다저스 류현진

 

 

 

LA다저스 류현진이 12일 애리조나 피닉스 체이스필드에서 열린 2014 메이저리그 원정경기 애리조나와의 경기에 선발 등판해 7이닝을 무적의 투구 예술의 투구로 시즌 2승을 하였습니다.

 

LA 다저스는 1회초 라미레즈의 좌전 안타와 곤잘레스의 우월 홈런으로 2점을 먼저 얻으며 2-0을 만들었습니다.

 

몬스터 류현진은 1회말 투구를 시작해 애리조나 첫타자 폴락에게 풀카운드 접전 끝에 볼넷을 내주었고 에론 힐의 타구가 병살타로 연결되나 싶었으나 선행주자 폴락을 2루에서 잡았고 에론 힐은 1루에 진출하였는데요.

 

류현진은 1사 1루에서 애리조나 폴 골드슈미트를 맞아 풀카운트에서 예리한 슬라이더를 투구 포 골드슈미트를 삼진으로 잡아냈고 애리조나 마틴 프라도 타자를 유격수 땅볼로 잡아내며 1회를 마쳤습니다.

 

몬스터 류현진은 2회말 투구에서 애리조나 타자 미구엘 몬테로 선수와의 2볼 2스트라익에서 슬라이더를 던져지만 중전 안타를 허용했고 마크 트럼보 타자와의 대결에서 2볼 1스트라익에서 직구를 던져 트럼보를 삼진으로 처리를 했으며 크리스 오윙스 타자 우익수 플라이로 잡았고 헤르아르도 파라에게 체인지업 초구로 중견수 플라이로 돌려 세우며 2회를 마무리 했습니다.

 

다저스는 3회초 공격에서 푸이그가 2ㄹ루 땅볼로 1루에 진루를 하고 라미레즈 좌전안타 곤잘레스 중전 안타 라미레즈 좌전 안타로 2점을 추가 4-0을 만들었습니다.

 

3회말 애리조나 공격 투구 류현진 선두 타다 브랜드 맥카시 타자와의 대결 볼카읕트 1볼 2스트라익 류현진 4구 커브 투구로 삼진 아웃을 시켰고 폴락 타자를 우익수 파울 플라이로 힐을 풀카운트에서 슬라이더로 삼진 처리해 삼자 범퇴를 시키며 3회를 마쳤습니다.

 

 

4회말 류현진은 애리조나 선두타자 골드슈미트를 6구 투구에서 슬라이더로 중견수 플라이로 잡았고 프라도를 3루 땅볼로 처리를 하고 몬테로 타자에게 1볼 2스트라익에서 직구를 던졌으나 좌전 안타를 맞았으마 트럼보 타자를 2스트라익에서 체인지업 투구로 우익수 플라이로 잡아내 4회를 마무리 했습니다,

 

류현진은 5회말 크리스 오윙스 타자와 대결에서 2볼 2스트라익에서 9구째 투구 모쪽 슬라이더를 투구 헛 스윙 삼진 처리를 하고 파라 타자를 1볼 2스트라익에서 슬라이더 투구를 하여 3루 땅볼로 잡았고 류현진은 애리조나 투수 맥카시 선수를 3구째 투구에서 체인지업 투구로 삼진 아웃 시키며 5회를 마쳤습니다.

 

6회말 애리조나 공격 투구 류현진 폴락을 초구를 직구 투구해 좌익수 플라이 아웃시켰고 힐 타자와 대결 1볼 1스트라익 슬라이더 투구 2루 플라이 아웃 골드슈미트 타자2볼 2스트라익 류현진 직구 투구 골드슈미트 삼진 아웃 시키며 류현진은 6회 9개의 투구로 마무리 합니다.

 

류현진 7회말 투구 시작 선두타자 프라도 2스트라익 류현진 직구 투구 류현진 강습타구 잡아 1루 송구 프라도 아웃 몬테로 타자 2구 투구 1루 땅볼 아웃 트럼보 타자 풀카운트 바깥쪽 직구 투구 트럼보 헛 스윙 아웃 삼진 류현진 7회를 마무리하며 단 한점도 내주지 않고있습니다.

 

8회초 더저스 공격 푸이그 좌전안타 라미레즈 좌전안타  곤잘레스 좌전안타 푸이그 홈인 라미레즈 홈인 2점을 추가하는 오늘 라미레즈,곤잘레스 선수가 맹타를 휘드르며 6-0을 만들며 8회 공격을 마쳤습니다.

 

8회말 애리조나 공격 다저스 투수 라이트가 나옵니다 이로서 류현진은 오늘 99개의 투구를 하고 2볼 8탈삼진을 끝으로 마운드를 라이트 투수에게 넘겼는데요. 라이트 투구 오윙스 7번타자 헛 스윙 아웃 파라 타자 헛스윙 헛스윙 삼진으로 물러나고 9번타자 캠파나 삼진 아웃 시키며 다저스 9회말 수비 마칩니다.

 

9회말 애리조나 마지막 공격 선두타자 폴락 볼넷으로 1루에 나갑니다. 힐 타자 좌익수 플라이 아웃 골트슈미트 2구 타구 3루 병살타 아웃 경기 끝났습니다.

 

몬스터 류현진 선수 오늘 애리조나 원정 경기에서 선발 등판해 무적의 투구로 7이닝 무실점 시즌 2승을 챙겼는데 오늘 류현진 선수의 체인지업과 슬라이더는 정말 멋진 투구였는데요 한마디로 예술이였습니다.

 

지난 5일 샌프란시스코와의 경기에서 정말 최악의 날 이였는데 그날을 말끔히 씻어 버리는 투구를 하며 류현진 선수의 진가를 보여주는 무적의 투구 예술의 투구였습니다. 몬스터~류현진~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