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다저스 커쇼 완투 애틀란타에 아쉽게 완봉승 놓쳤지만 특급 투수였다

스포츠/LA다저스 류현진

 

LA다저스 클레이튼 커쇼가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애틀란타 브레이브스 경기에 선발로 나서 승리하며 13승 2패를 기록하였습니다.

 

LA 다저스 특급 투수 커쇼는 선발로 등판해 애틀란타 투수 시즌 10승 6패 홀리오 테헤란과 맞대결에서 승리을 했는데요.

 

커쇼는 1회초 애틀란타 공격 투구에서 1번 타자 업튼'을 투수 앞 땅볼 아웃을 2번 타자 라스테라'를 6구 헛스윙 삼진 아웃으로 3번 타자 프리먼'을 3구 투구에서 헛스윙 삼진 아웃을 시키며 산듯하게 1회 투구를 마쳤습니다.

 

1회말 다저스 공격에서는 1번 타자 고든'이 애틀란타 레헤란 투수 2구를 강타 우전 안타로 출루했고 2번 타자 푸이그 타석에서 고든'이 도루에 실패하였으나 푸이그'가 볼넷을 골라 1사 1루가 되었습니다.

 

이어진 공격에서 곤잘레스'가 테헤란 투수의 2구를 타격해 중전 3루타를 만들어 푸이그'가 홈인하며 선취점을 얻었고 라미레즈'와 크로포드가 연이어 헛스윙 삼진 당하며 1회말 공격에서 1-0을 만드는데 그쳤습니다.

 

3회말 다저스 공격에서 1사후 타석에 들어선 애틀란다 테헤란 투수의 5구를 강타하여 좌월 솔로 홈런포로 2-0이 되었고 이어진 타삭에서 곤잘레스'와 라미레즈'가 애틀란다 투수 테헤란 투구에 삼진 아웃되며 3회말 공격을 마쳤는데요.

 

이후 7회말 까지 커쇼는 7이닝 86개를 투구 8탈삼진 5피안타 무실점을 기록했고 애틀란타 테헤란 투수는 7이닝 93개를 투구해 8탈삼진  4피안타 2실점 2볼넷의 투구를 하였습니다.

               <8회초 중전안타를 치고 출루한 더빗이 시몬스의 병살타로 고든에게 터치 아웃되는 더빗> 

 

8회말 다저스 공격에서 2사 에서 타석에 들어선 푸이그'는 홈런성 멀티 히트를 날렸지만 우중간 펜스를 맞고 나오는 2루타를 쳐 푸이그 다운 면모를 보여 주었지만 후속 불발로 8회말 공역을 마쳤습니다.

 

9회초 다저스 커쇼는 애틀란타 마지막 공격에서 9번 타자 레어드를 땅볼 아웃시켰지만 1번 타자 업튼에게 3구째 투구에서 좌전 안타를 허용했고 2번 타자 라 스텔라에게 네야 안타를 허용해 1사 1.3루의 위기에 처했는데요.

 

이어진 애틀란다 3번 타자와의 대결에서 삼진 아웃을 시키며 2사 1.3루가 되었고 4번 타자 업튼의 타격한 볼이 내야 안타가 선언되자 돈 메팅리 감독이 비디오 판독을 요구했습니다.

 

하지만 내야 안타로 선언이 되고 3루 주자가 홈인하며 커쇼의 아쉬운 완봉승이 날아가는 순간이 되었고 주자 1.2루 역전 주자가 있었지만 케디스를 유격수 땅볼 아웃 시키며 다저스는 2-1 승리를 하였는데요.

 

LA 다저스'는 오늘 승리로 62승 47패로 서부지구 1위를 굳건히 지키게 되었고 커쇼는 완봉승을 놓쳤지만 시즌 13승 2패를 기록하며 LA 다저스의 특급 투수의 면모를 보여준 경기였습니다.

 

한편 괴물 류현진은 오늘 3일 시카고 컵스'일본 투수 "와다 츠요시"와 경기에 선발 등판 한일 대결이 벌어지는데요 류현진이 반드시 승리 해야겠죠. 류현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