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C 이혼 사실 뒤늦게 알려져 결혼 13년만에 파경 무슨 이유?

연예가 소식

KBS 2FM 라디오 "김C 뮤직쇼"레서 활동하고 있는 가수 김C (본명 김대원 42) 가 부인과 이혼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가수 김C 는 2000년 결혼하여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었는데 지난해 3월부터 벌거설이 나돌았지만 이혼할 것이라고는 전혀 생각을 하지 않았지만 아이들의 양육권을 부인이 갖게되는 합의 이혼을 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김C 소속사 디컴퍼니'는 김C는 사생활에 대해 전혀 이야기를 하지 않는 사람이라 이혼 이유와 이혼 시점을 알 수가 없었는데 부인과 모든 법적 절차를 마친 것으로 알고 있다고 합니다.

 

김C 부부는 이혼 이후 김C의 자녀와 전 전부인은 일산의 집에서 지내고 있으며 김C는 자신의 홍대 작업실 근처에서 생활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안다고 하네요.

 

김C는 2000년 1집 "나비"로 가수 활동을 시작했고 가수와 예능 활동을 하며 1박2일 에서 활동하다 자신과 맞지 않는다며 하차하기도 했는데요. 지금은 KBS 2FM 라디오"김C 뮤직교"르 맡고 있습니다.

 

최근 연예인들의 이혼이 줄줄이 이어지고 있고 이혼 소송을 하고 있어 연예계와 팬들이 안타까워 하고 있는데 또 김C가 이혼을 한 사실이 전해지고 있는데 요즘 연예계 부부 왜들 이러는지 안타깝네요~무슨 이유로 이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