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산 사과 김영오씨 대통령께 먼저 사과하면 나도 하겠다.

투데이 이슈/쓴소리,단소리

유민아빠 김영오 씨에게 단식하다 죽어아!!라는 등 막말과 독설을 퍼부었던 뮤지컬배우 이산이 '유가족이 먼저 대통령에게 사과하면 자신도 유가족에게 사과 하겠다는 글을 올려 또 화제가 되고있다.

이산은 글에서 대통령께 "너 같으면 잠이와"! 라고 한 유가족분 대통령께 먼저 사과 하십시요! 그럼 나도 당신께 사과 하겠습니다.

 

김영오씨! 역사상 "한민족 최초로 최고통수권자 앞에서 쌍욕한 당신" 대통령계 먼저 사과하면 나도 당신께 사과 하겠습니다.

 

김재규도 박정희 대통령을 시해하면서 당신처럼 육두문자는 쓰지 않았습니다. 제가 투표한 정치적 신념의 지도자가 전 국민이 보는 TV로 능욕되는 장면을 본 투표권자로서 모멸감에 사과 하십시요.

 

문성근 선배님!

한때 가장 존경했습니다. 최고의 배우시니까요. 선배님 육두문자를 쓴건 정치적 수사였습니다.

 

이산은 이와 같이 유민아빠 김영오 씨에게 먼저 대통령에게 사과하면 자신도 사과를 하겠다고 했으며 문성근 씨에게는 정치적 수사였다고 했다.

 

또 그는 자신이 배우이기 전에 대한민국이 하나되길 바라는 국민이라며 세월호 진실은 당연히 밝혀져야 하는데 그러나 방법에 대한 국민의 견해가 너무 다르지만 세월호 정국이 돌파구를 찾아 합의되어 국민 모두가 행복한 결말이 되길 빌어본다.라고 했다.

이산' 자신이 유가족에세 막말과 독설을 퍼부어 놓고 자신이 한 막말과 독설이 잘 못된 것을 알았는지 사과 하자니 그렇고 해서 고 박정희 대통령을 시해한 김재규를 들먹이는 것 같은데 과거 김재규 육두문자 많이 썻는데 모르고 있는 것 같다

 

자신의 막말과 독설을 퍼붓는 신념을 가지고 있는 비개인이라는 것으로 들리는데 지난번 김영오 씨에게 단식하다 죽어라! 하며 독설을 퍼부으며  자신도 미개인이 되련다고 하더니 미개인이 된 것인가...

 

자신이 쓴 글에 댓글을 달았다가 30년 무명 배우 생활를 접겠다며 사과한 정대용 처럼 유가족과 김영오 씨에게 남자 답게 당당히 사과를 하지는 못하고 대통령을 걸고 넘어지려 하는 걸 보니 미개인이 되었나 보다.

 

이산! 한마디 하고 싶은데~ 찌질이도 못난 미개인이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