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진호 엽기적이고 잔혹한 의혹 구속해 강력히 처벌해야 한다.

투데이 이슈/쓴소리,단소리

양진호 한국미래기술 회장이 분당 오피스텔 지하에 은신해 있다 경찰이 체포 영장을 발부받아 체포해 폭행, 강요, 마약, 음란물 유포, 동물학대, 등의 혐의를 조사했지만 양진호는 폭행과 강요 등은 인정했지만 마약, 음란물 유포,는 강하게 부인하고 있지만 경찰은 양진호에 대해 구속영장을 청구했습니다.

 

양진호의 엽기적이고 잔혹한 의혹은 양진호로부터 위디스크 사무실에서 많은 직원들 앞에서 폭행을 당한 직원의 폭로로 밝혀지기 시작해 계속 추가 폭로는 계속되고 있는데 양진호의 비리는 어디까지 일까요.

양진호에게 폭행을 당한 직원은 양진호가 보복할 것이 두려워 섬에 숨어지내다 양진호의 폭행을 폭로했는데 폭행을 하며 폭행 장면을 기념으로 소장하기 위해 동영상으로 촬영을 했는데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엽기적인 폭행이였습니다.

 

양진호는 각성제를 먹으며 몇 일씩 호텔에 머무르며 아내에게 각성제를 먹이려 했고 이를 견디기 어려워 장진호 아내는 대학동창인 대학교수 모 씨와 양진호의 각성제 복용을 알리며 의견을 나눠는데 자신의 아내가 대학교수와 외도를 한 것으로 의심해 2013년 12월 대학교수 모 씨를 불러 동생,지인들과 함께 대학교수에게 가래침을 뱃고 잔혹하게 무참히 폭행을 했는데요.

양진호에게 무참히 폭행을 당한 대학교수 모 씨는 폭행당한 사실을 경찰에 고소했고 양진호와 동생, 지인들은 특수상해 혐의로 조사를 받았지만 성남지방검찰청은 양진호를 무혐의 처리해 풀어줬습니다.

 

대학교수인 모 씨는 검찰조사에서 조사를 받으며 양진호가 자신을 폭행한 증거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조사에서 알려지만 증거를 제출하라는 말은 한 마디도 듣지 못했고 양진호가 어떻게 무혐의로 풀려났는지 의구심이 듣다며 양진호의 뒷 배경이 있다는 생각을 했다는데 양진호의 뒷 배경은 보나마나 경찰이나 검찰이였을 것 같은데 정계와의 연루도 의심하고 있습니다.

 

양진호의 대학교수 집단폭행사건은 지난 4월 서울고검이 수사를 다시 하라는 재기수사 명령을 내려 현재 재 수사를 하고 있는데 당시 양진호를 무혐의 처분 철저히 수사해야 할 것입니다.

 

양진호는 대학교수 모 씨를 폭행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아내를 잔혹하게 폭행한 사실도 들어났는데 폭행을 당한 아내는 얼마나 폭행을 당했는지 사람의 얼굴로 볼 수없는 사진을 본 사람들은 양진호의 폭행에 경악을 했습니다.

양진호는 아내와 이혼소송을 하면서 이른바 건당 100억 짜리 변호사 최유정을 변호사를 선임했는데 위디스크 회사에서 이혼소송에 대한 의견서를 제출하자 최유정은 걸리적 거리게 그런거 하지마세요, 내가 알아서 할 것이고 재판은 뒤에서 조종해서 한다며 면박을 주었다고 하는데 양진호는 아내와의 이혼소송에서 승소했습니다.

 

최유정 변호사 이른바 정운호 게이트 100억 짜리 변호사 판사를 그만 두고 변호사를 개업해 사건을 수임하면서 전관예우를 받아 승소할 것을 예감하고 네이처리퍼블릭 정운호로부터 부당한 수임료를 받아 챙겼다가 구속되어 대법원에서 징역 5년 6월과 추징금 43억 1천 250만 원의 확정 판결로 징역을 살고 있는데 양진호는 최유정이 구속되자 이혼소송 성공 보수를 주지 않아도 되겠다며 좋아 했다네요.

 

양진호 소유의  위디스크와 파일노리는 국내 1위의 웹하드를 통해 음란물을 유포한 혐의를 받고 있는데 9일 국회 여성가족위원회는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불법촬영물 유통, 업로드, 필터링, 등 업체간 불법 유착 사실을 철저히 조사하고 수사하라 촉구할 만 큼 양진호의 음란물 유통 파문은 일파만파로 커지고 있습니다.

 

양진호는 음란물 파문이 커지자 음란물을 유포한 혐의가 있는 위디스크와 파일노리를 급하게 팔려고 내 놓았다고 합니다.

양진호 엽기적이고 잔혹한 폭로 어디까지 일까요?

양진호는 2013년부터 위디스크가 개발한 '아이지기' 라는 프로그램으로 직원들의 헨드폰을 해킹했다는 폭로가 나왔는데 양진호가 음성녹음은 물론이고 카메라도 마음데로 조정하면서 해킹을 했다면 직원들은 소름이 돋을 것이고 경악스러울 것입니다.

 

양진호는 석궁과 일본도로 잔인하게 닭을 잡고 직원이 댓글을 달자 자신이 웃기게 보이냐며 직원을 잔혹하게 폭행하며 동영상을 촬영해 즐기고 대학교수와 전 부인을 잔혹하게 폭행하는가 하면 자신이 소유한 웹하드 업체를 통해 음란물을 유통해 막대한 부를 쌓아 1천억대의 재산을 축적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양진호가 소유한 업체들에 대한 세무조사를 철저히 해서 탈루한 세금을 부과해야 하고 마약을 하지 않았다고 부인하고 있는데 각양각색으로 염색했던 머리카락을 뽑아 마약 혐의를 밝혀야 하고 양진호의 웹하드 업체를 철저히 수사해서 양승호를 단죄해야 할 것입니다.

 

양진호 분당 오피스텔 지하에서 호화 변호단과 자신의 죄를 최소한으로 하기 위해 논의했을 것인데 사법부는 양승호의 죄를 철저히 조사해 낫낫히 밝혀 강력한 처벌을 해야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