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홍카콜라 유튜브 첫 날부터 가짜뉴스 막말 도배 왜? 저러니

투데이 이슈/쓴소리,단소리

자유한국당 전 대표인 홍준표 씨가 유튜브 1인 방송 TV 홍카콜라 개국 첫날부터 가짜뉴스와 막말 도배 발언으로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홍준표 씨는 지난달 문재인 대통령의 체코 방문을 거론하며 체코에는 김정일 일가의 해외자금을 총괄하는 김평일이 체코 대사로 있다. 체코는 북한의 채권이 627만 달러가 있을 정도로 체코는 북한과 은밀한 거래 관계에 있다고 말했는데요.

■김평일 주체코 북한 대사는 김정일 이복 동생으로 북한 핵심 권력에서 제외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홍준표 씨는 "김대중 전 대통령과 노무현 전 대통령에게 65만 달러를 지원받았고 정상회담 대가로 비밀리에 5만 달러를 지원받았다며 북한은 절대 무상으로 정상회담을 해주지 않는다. 김정은이 무상을 답방을 해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홍준표 씨는 미국의 경제 제재로 과거처럼 은행을 통해 현금을 전달하는 것은 불가능하다.며 현찰을 건냈을 것이다. 문재인 정부가 어떤 거래를 했는지 문재인정부가 힘이 빠지면 본격적으로 조사해 보겠다고 말했습니다.

■홍준표 씨가 말하는 것을 보면 문재인 대통령이 체코를 방문했을 때 김평일 주체코 북한 대사를 만나 김정은 답방에 대한 거래를 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한 것인데 가짜 뉴스 답습니다.

이어 홍준표 씨는 아르헨티나에서 문재인 대통령과 미국 트럼프 대통령이 풀 어사이드 회담을 하며 김정은 신변보장을 받았고 문재인 대통령이 기쁜 나머지 비행기에서 기자들에게 김정은 답방 이야기를 한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홍준표 씨 문재인 대통령과 트럼프 대통령이 회담에서 김정은이 서울을 답방하면 신변을 보장했다면 김정은이 답방을 않하고 있는 것은 무엇 때문인가요? 홍준표 뉴스콕이 그런 것도 모르면서 가짜 뉴스를 하는 것이 웃음네요. 

홍준표 씨는 미국 대외정책을 보면 첫 번째가 외교이고 외교로 문제가 않풀리면 CIA가 공작에 들어간다.며 북한에 대한 정책은 CIA 공작 단계라.라고 하며 CIA 공작은 참수 작전이다. 라고 말했습니다.

■홍준표 씨 미국 CIA 내부에 공작원이라도 심어 놓으셨나요? CIA가 공작을 시작했다는 증거를 보여주면서 홍준표의 뉴스콕을 진행해야 되는 것 아닙니까.

홍준표 씨는 북한 김정은 찬양 논란이 일은 백두산칭송위원회 등 단체 대해 공안당국이 나 중의 일을 대비해 이들에 대한 신상을 파악했을 것이고 나중에 정군이 바뀌면 힘 않들이고 종북 단체들을 처벌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됐다.고 말했습니다.

홍준표 씨는 우리나라가 지금도 플루티늄을 재처리하면 즉시 1천개 핵무기를 생산할 수 있는데 북한을 생각해서 프루토늄을 생산하지 않으려 원자력발전소 가동을 중지했다는 억측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문재인 정부에서 원자력발전서를 축소해 나가겠다며 토론회를 열고 그에 따라 하고 있는 것을 북한을 위해 원전을 가동하지 않는다는 홍준표 뉴스콕 가짜 뉴스로 국민들에게 혼란을 일으키고 싶은가요.

이어 홍준표 씨는 노무현정권 시절 자살한 분이 많았는데 결국에는 본인 자살을 했다. MB정권 시절 자살한 분은 노무현 전 대통령 한 분이였는데 겨우 1년 6개월이 지난 이정권(문재인 정부)에서 이재수 전 기무사령관이 자결하고 노회찬 전 의원이 자살했으며 변장훈 검사가 자살했고 정치호 변호사도 국정원 조사를 받다 자살했다며 문재인 정부를 비판했습니다.

■홍준표 씨 MB정권이 노무현 전 대통령을 망신주기 식으로 여론을 조작한 것은 아닌가요? 자칭 모래시계 검사라고 하시던데 자살하신 분들이 문재인 정부로 인해 자살했다면 증거를 놓고 홍준표 뉴스콕을 진행해야지 가짜 뉴스로 의혹을 제기하면 않되지요.

홍준표 씨는 이 정권 (문재인 정부)가 들어서면서 자살한 사람이 4명인데 앞으로 자살과 자결할 사람이 얼마나 나올지 걱정스럽다. 특이하게도 이 정권은 자기편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자살하면 훈장도 주고 재단까지 만든다.고 말했는데요.

자유한국당 전 대표 홍준표 씨는 4.13 지방선거에서 참패하자 대표직을 내놓고 조용히 미국으로 떠나면서 SNS 정치를 하지 않겠다고 했지만 미국으로 가자마자 SNS정치를 하였습니다.

정치를 떠나겠다는 사람들 또 다시 정치에 발을 들여놓아 국민에게 실망만 주고 정치인 정말 많습니다. TV 유튜브 홍준표 홍카콜라 뉴스콕 보수의 기대를 첫날부터 꺽어버린 것 같은데 오죽했으면 자유한국당에서 전당대회에 홍준표 씨가 출마하면 제명하겠다는 말이 나올까요.

홍준표 뉴스콕이 자유한국당에 미치는 영향은 커서 누가 보아도 홍준표 홍카콜라 왜? 저러니 할 것 같습니다.

첫날부터 가짜 뉴스를 쏟아낸 홍준표 뉴스콕 여.야 정치인들과 국민들이 비난하고 있는데 가짜 뉴스 생산하는 것보다 경남지사 시절 폭탄주 한 양푼 마시고 굳세어라 금순아 노래를 부르셨는데 "홍카콜라 1인 유튜브 방송"에서 하면 인기 있을 것 같은데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