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기 한국당 해산 청원, 북한 지령받은 좌파세력들 기획 의심.

투데이 이슈/우리들 투데이

나경원 자유 한국당 원내대표와 정용기 의원은 자유 한국당 정당해산 청원과 관련 북한 조평통 산하 "우리 민족끼리"가 배후에 있는 것으로 의심된다고 하네요.

 

청와대 국민청원에 올라온 자유 한국당 정당해산 청원은 오늘 오전 11시에 1.672.000명이 동의하고 있습니다. 

 

이준석 바른미래당 최고위원이 국민청원 홈페이지에 베트남에서 많은 접속이 있는 것 아니냐는 글을 써 논란이 되었지만 베트남 접속은 극소수인 것으로 확인되자 이준석 최고위원도 베트남 인정한 것인데요.

 

나경원 원내대표는 5월 1일 북한 "우리민족끼리"가 4월 18일 한국당을 해산시켜라 하는 발표를 했는데 22일 청와대 게시판에 자유 한국당 정당해산 국민청원이 올라왔다며 배후에 북한의 우리 민족끼리가 배후에 있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정용기 한국당 의원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이번 사태를 4.29 좌파정변으로 규정했는데 일부 국민이 좌파 정변에 동조하며 자유 한국당을 토착 외구라는 말도 안 되는 식으로 몰아붙이는 세력들이 국내에 있는 걸 보면 우리 대한민국 안에 자생하는 좌파들에 의한 정변 일환으로 보는데 의심스러운 것이 있다고 했는데요.

정용기 의원 국회 발언 모습

청와대 국민청원에 1초에 30명씩 청원이 들어오고 한 사람이 여러개의 아이디 생성해서 할 수 있는 청원이 무슨 의미가 있겠는가 라는 것도 그렇고 북한의 우리 민족끼리가 한국당을 해산시키라는 발표를 하자 청와대 게시판에 한국당 해산 청원이 올라왔고 여기에 매크로 시스템이 가동되고 있다는 것을 의심하지 않을 수 없는 속도로 진행되고 있다는 것은 보면 "북한의 지령을 받은 세력들에 의해 기획되고 진행하는 것으로 의심이 된다고 했습니다.

 

또한 정용기 의원은 베트남 접속에 대해 청와대 해명은 믿을 수 없으며 앞서 말한 것은 국내 언론의 보도 내용을 근거로 말한 것이며 비정산적인 속도로 접속하고 있다는 부분은 전문들도 의혹의 시선을 보내고 있고 네티즌들도 그렇게 보는 것 같다라며 북한의 배후설은 앞서 말한 대로 팩트를 근거로 말하는 것이라고 했는데요.

 

 

이준석 바른 미래당 최고위원이 국민청원에 베트남 접속 트래픽이 갑자기 늘어난 것 같다는 제기했을 때부터 자유 한국당은 이와 관련하여 발언을 했다가 이준석 최고위원이 청와대 해명이 맞다고 하자 이제는 북한 우리 민족끼리가 배후에 있는 것 같다는 의혹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자유 한국당 정당해산 처원 글은 1개였는데 더불어민주당 정당해산 청원 글은 당시 8개였는데 동의자가 분산된 것이 아닌가 싶은데 "더불어민주당 정당해산 청구!!"에 동의한 수는 오늘 오전 11시까지 275.657명이었는데 자유 한국당 정당해산 동의자 수 1.672.000명과는 차이가 많은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필자가 여러 정황을 보면 북한의 우리민족끼리가 한국당을 해산시켜라라는 발표를 한 것과는 무관한 것으로 보는 것은 자유 한국당 정당해산 청원을 글을 올린 청원자로 보이는 청원자가 더불어민주당 정당해산 청원도 한 것으로 보였는데 청원 내용이 비슷했는데 자유 한국당 해산 청원은 1개였고 더불어민주당 해산 청원 글은 8개여서 자유 한국당 해산 청원글에 집결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우리 국민은 누구의 조종으로 움직이는 국민이 아닙니다. 국민을 탄압하는 자들에게는 피를 흘리며 맞서 싸우지만 국민을 향해 정당한 일을 하면 그에 따르는 것이 우리 국민들입니다.

 

과거 북풍조작을 해 우리 국민을 혼란스럽게 했는데, 지금도 어리숙한 북풍조작을 해 국민을 혼란스럽게 만들려고 하는 짓에 한숨이 나오는데 제발 그만해 ! ㅁ ㅣ 치 ㄴ ㅈ ㅣ ㅅ 그만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