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 항공 중국 노선 취항, 중국 하는 길 난다.

국내,외 여행

그동안 저비용 항공사들이 중국 취항이 규제되었는데 국토교통부가 저비용 항공사들에게 중국 각지역으로 가는 하는 길을 엽니다.

 

그동안 중국 각지역에 취항하고 있던 국적기 대한항공과 아니아나항공 두 항공사가 독점해 운항해 왔는데 이제 우리 국내 저비용 항공사들이 중국 각지역에 취항합니다.

 

중국 각지역으로 여행을 다녀온 분이라면 아실텐데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항공으로 티켓을 했지만 중국 국적기를 타고 가거나 온 경험이 있을텐데 국적기라는 이유로 비싼 요금을 지불하고 중국 국적기 에어 차이나를 타고 가고 오고 해서 손해를 보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국적기 항공사가 에어 차이나와 제휴해 놓고 소비자에게 설명도 없이 중국 국적기 에어차이나 비행기에 태운 것입니다. 헐~

 

 

이제 저비용 항공사들이 중국 각지역에 취항하면 비용을 절약할 수 있어 소비자들은 저비용 항공사의 중국 취항 소식을 반기고 있는데요.

 

제주에어 t'way 는 베이징에 취항하고 이스타항공은 상해, 에어부산은 청두, 에어 서울은 장자제, 에 취항하는데 앞으로 계속 중국 가지역에 저비용 항공사가 취항할 예정입니다.

 

 

중국 각지역으로 여행을 가시는 분이나 일 때문에 가시는 분, 저가비용 항공사를 이용하시고 싶으면 각 항공사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