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자택 성매수 혐의 경악하지 않을 수 없다.

연예가 소식/연예인 핫이슈

승리는 현재 성매매와 성매매알선, 식품위생법 위반, 버닝썬 클럽 자금횡령, 등의 혐의로 구속영장이 청구된 상태로 오는 14일 법원의 영장실질심사를 기다리고 있는데요.

 

오늘 언론의 보도에서 승리가 성매매알선을 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자택에서 성매수를 했다는 의혹이 보도되어 많은 이들이 이럴 수가 하며 승리의 성매수에 경악하고 있습니다.

 

승리는 그동안 일본인 투자자에게 성매매와 성매매알선 의혹에 대해 경찰의 조사를 받아왔는데  여성들이 자발적으로 한 것이라며 자신의 혐의를 부인했고 또한 여성들도 경찰 조사에서 자신들이 알아서 한 것이라고 해 승리에 대한 수사가 계속 되었습니다.

 

쉽게 말하면 일본이 투자자에 대한 성매매알선을 조사하면서 승리의 금융거래 기록을 조사했고 금융거래와 관련된 사람들의 조사해본 결과 2015년 성매매를 알선책을 통해 동원된 여성이 승리의 자택으로 간 정확을 확인한 것입니다.

 

승리는 경찰 조사에서 자택으로 온 여성과 성관계 사실을 시인했지만 정상적인 만남이였고 성매수가 아니라면 부인했다고 합니다.

경찰 조사에 출석하는 승리

아직 승리의 성매수 대한 혐의가 완전히 밝혀진 것은 아니지만 경찰의 조사에서 여러 정황들을 조사해서 밝혀진 것이여서 승리가 부인하더라도 성매매 알선책의 증언과 증거가 있는 것으로 보여 경찰은 승리의 성매수 혐의를 입증할 수 있는 것입니다.

 

성매매 알선책을 통해 성매수한 여성을 집으로 불러 성관계를 했다는 것에 대해 경악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버닝썬 게이트에서 여론은 제일 먼저 승리가 구속될 것으로 예상을 했지만 정준영이 제일 먼저 구속되었고 어제 9일 최종훈이 성폭력 (성폭력처벌법상 특수준강간) 혐의로 구속되었습니다.

 

승리에 대한 의혹은 정말 많았는데 크게 보면 성매매와 성매매알선, 식품위생법 위반, 버닝썬 클럽 자금횡령, 등으로 구속영장이 청구되었고 윤총경과 관련된 의혹에 대해서는 영장에서 일단 제외되었습니다.

 

아이돌 스타를 벗어나 벤처기업인으로 성장가도를 달리던  승리 , 버닝썬 클럽 폭력 사건이 일파만파 커지면서 우리 사회에 많은 파장을 일으킨 버닝썬과 승리 게이트 사건의 경찰 수사 마무리는 승리의 구속이냐 불구속이냐에 따라 수사가 계속될 것인지 마무리가 될 것인지 결론날 것으로 보입니다.

 

여론은 승리에 대한 구속영장이 법원에서 발부될 것이라는 예측을 하고 있고 대중들과 네티즌들은 승리가 자택에서 성매수를 했다는 것에 경악하지 않을 수 없고 놀랍다며 승리를 구속해야 한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