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은퇴선언, 승리 게이트 일파만파 확대 어떤 혐의 적용될까.

연예가 소식/연예인 핫이슈

빅뱅, 승리가 버닝썬 크럽 사건이 일파만파 확대되고 자신에게 성접대 알선 혐의와 정준영 등 연예인 다수와 불법으로 촬연된 성관계 동영상과 사진을 공유한 혐의를 받고 있는 가운데 은퇴를 선언했고 경찰은 승리를 피의자 신분으로 전환 입건하고 출국 금지시켰는데요.


승리는 12일 버닝썬 사건이 확대되고 성접대 알선한 혐의와 불법으로 촬연된 성관계 동영상과 사진을 다수의 연예인과 공유한 의혹이 일자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의켜 국민의 역적이 되었고 스스로 자신에 대해 용납이 되지 않는다며 연예계를 은퇴한다고 밝혔습니다.


승리는 버닝썬 클럽 사건에서 자신은 홍보 이사였을 뿐 운영에는 관여하지 않았다고 했으며 경찰이 버닝썬 클럽 수사 과정에서 마약이 유통된 의혹에 승리도 마약 반응 검사를 받았지만 마약을 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승리는 이달 26일 현역 군입대를 앞두고 있는데 경찰은 승리가 군입대를 하여도 국방부와 협의해 승리에 대한 수사를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고 승리를 피의자 신분으로 전환하고 입건하면서 출국 금지까지 시켰는데요.


승리의 성접대 의혹은 SBS fun에서 보도해 알려졌는데 승리가 2015년 외국인 투자자를 접대하기 위해서 유리홍딩스 유모 대표, 버닝썬 직원 김 모씨에게 카톡 문자로 강남의 한 클럽에 자리를 마련하라는 지시를 하면서 성접대를 뜻하는 문자를 주고 받았다고 하면서 승리의 성접대 의혹이 불거졌구요.


승리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승리와 확인한 결과 SBS fun에서 보도한 문자는 조작된 문자로 구성된 것으로 사실이 아니며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했습니다.


경찰은 언론이 승리의 성접대 의혹 보도에 내사에 착수했지만 SBS fun에서 보도한 문자를 확보하지 못해 승리의 성접대 의혹 수사에 난항을 격었는데 승리의 성접대 대화 문자를 확보해 이를 조사하던 중 승리의 대화방에는 다수의 연예인과 대화를 하였는데 성관계 사진과 동영상을 공유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경찰은 승리의 대화방의 다수 연예인들을 참고인으로 불러 조사를 했는데 주로 승리와 어떤 대화가 주로 오갔는지 조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승리는 조사에 성실히 임해 쌓인 의혹에서 자신이 관련되지 않았다는 것을 밝히겠다고 했는데요.


경찰이 승리의 성접대 의혹에 대한 수사를 하면서 다수의 연예인까지 조사했고 승리를 피의자 신분으로 입건하고 출금 금지까지 시킨 것으로 보아서 승리가 외국인 투자자에게 대한 성접대 알선을 한 혐의를 잡은 것 같습니다.


승리가 현역 군입대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연예계 은퇴까지 선언했는데 군입대를 하여도 경찰은 국방부와 협의해 승리의 성접대 알선 혐의와 불법 촬연된 성관계 사진과 동영상을 어떻게 입수해 연예인들과 공유했는지에 대해서 계속 조사를 받을 것 같은데요.


승리가 불법으로 촬영된 성관계 사진과 동영상을 입수해 카톡 대화방에서 다수의 연예인들과 공유했고 외국인 투자자에게 성접대까지 알선했다면 승리에 대한 강력한 처벌이 이루어질 것 같습니다.

▶다른 글 더보기:국세청 95명 세무조사 12조 가진 금수저들 누구인가?

▶다른 글 더보기:5.18 망언 김진태. 김순례, 이종명 징계 왜 미루고 있나.

▶다른 글 더보기:김주하 유튜버 허위사실 유포 합의없이 법대로 한다.

▶다른 글 더보기:이명박 석방 보석으로 자유의 몸 돌연사는 없겠네.

▶다른 글 더보기:손혜원 동문 건축 문화훈장 수여 우연으로 보기 어렵다.

▶다른 글 더보기:윤지오 故장자연 유서로 보기 어렵다 증언 진실이 밝혀지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