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대곡면 미천면에 로또운석 사냥꾼 줄이어 외국 운석 사냥꾼도 등장

투데이 이슈/우리들 투데이

 

진주시 대곡면과 미천면에서 운석으로 보이는 암석이 잇다라 발견되어 운석이 확실할 것이라고 추정되고 있는데요.

 

운석으로 보이는 암석이 발견된 진주시 대곡면 농가와 미천면 농가를 찾는 등산객 차림의 외지인들이 타고온 차량이 수십대가 넘고 암석이 발견된 장소를 둘러보고 야산을 오르는 사람들이 대부분 이였다는데 로또운석 사냥간 사람들인가 봅니다.^^

 

또한 미국인으로 추정되는 외국인이 대곡면 비닐하우스 농가를 찾아오기도 했다는데 외국

인도 로또 운석 사냥을 온 것일까요.

 

진주 대곡면 비닐하우스 농가에 나타난 미국인은 운석을 사고팔아 이익을 챙기는 사람일 것으로 추정되는데 우리나라의 중요한 연구자료가 될 운석이 외국으로 유출되지 않을지 우려하고 있는데요.

 

우리나라에서 자주 발견되는 운석이 아니여서 이번에 발견된 암석이 운석으로 판명이 나면 해방 이후 처음 발견된 운석이여서 한국의 중요한 연구자료가 외국으로 유출되어서는 않되겠지요.

 

운석이 천문학적인 가치로 발견했다면 그야말로 로또 운석이긴 한데 아무나 발견하는 운석이 아니지요.^^

 

운석으로 추정되는 암석이 발견된 진주 대곡면과 미천면 주민들이 우려했던 것이 외지인들이 로또운석 사냥하려고 몰려오지 않을까 염려를 했는데 현실이 되었습니다.

 

주말이라 호기심에 친구들과 아니면 가족들과 주말 나들이겸 운석이 떨어진 마을을 찾았을텐데 진주시 대곡면 미천면 주민들 외지인들로 인해 몸살나게 되었네요.

 

내일도 휴일이라 나들이겸 친구들 가족들과 어울려 진주 대곡면과 미천면 마을에 많은 사람들이 찾아갈 것으로 생각이 되는데 로또 운석 사냥으로 대박 쫒는 것도 좋겠지만 주민들에게 불편을 주는 일은 하지말아야 하고 로또운석 사냥 자재했으면 좋겠네요.

 

또한 암석이 발견된 대곡면과 미천면 주민들 외국인이 드나들어 주민들에게 사고라도 발생될지도 모르는데 주민들 불편하게 되었고 주의하셔야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