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서비스 장애 고객 피해 보상 미흡 소송하자 확산

투데이 이슈/우리들 투데이

SK 텔레콤이 지난 13일에 이어 20일 서비스 장애 시간이 오후 6시부터 12시을 넘어서 까지 장애가 있었고 일부는 새벽까지 서비스 장애로 많은 피해를 보았는데 SK 텔레콤은 서비스 장애로 인한 고객에게 약관이 정한 10배를 배상을 하겠다고 밝혔는데 피해 보상이 10배라는 것이 고작해봐야 5.000원 미만입니다.

 

주간에 근무를 하시는 분들도 중요한 약속 등으로 연락을 하지 못해 불편을 겪었겠지만 야간에 생업에 근무하시는 분들은 하루 일을 하지 못한 것이나 다름없는데 5.000원 미만의 피해 배상을 받고 말아야 하나요.

 

하루밤 일을 하면 근무 형태에 다르겠지만 최소한 5만원 이상은 될 것이고 휴대폰을 이용해 자영업이나 경제 활동을 하시는 분들은 더 많은 피해를 보았을텐데 말이 10배! 10배! 10배! 피해 배상이지 고작 5.000원미만입니다.

 

 

야간에 일을 하시는 분들 한번 볼까요. 대리운전 하시는 이분들 하루밤 대리운전을 하면 최소한 5만원 이상은 버는데 하루밤 대리운전을 하지 못해 손해를 보았고 보험료.프로그램 사용료 등으로 지출된 돈이 최소한 6.000원 이상을 손해 보았다고 합니다.

 

그러면 하루밤 일을 하지 못한 대리운전 하시는 분들은 최소한 수익 50.000원 이상에 비용 6.000 이상이면 56.000원 이상 피해를 보았는데 SK텔레콤에서 10배! 10배! 10배! 배상을 해 준다는 것이 고작 5.000원 미만입니다.

 

또한 이외 야간에 휴대전화를 이용해 자영업을 하시는 분은 하루밤 일을 하지 못해 경제적 피해가 10만원 이상 피해를 보았다고 하는데 배상 해준다는 것이 5.000원 미만입니다..

 

천재지변도 아니고 SK 텔레콤의 자사의 시스템 장애로 일어난 일이고 그 것도 무려 6시간 이상  서비스를 하지 못했으면 야간에 생업을 하는 사람들을 전혀 배려하지 않은 피해 보상기준 받아 들일 수 없는 것 아닌가요.

 

SK텔레콤은 소비자가 전화를 사용하지 않아도 정해진 요금을 받고 있는데 소비자가 SK텔레콤 이동통신사 잘못으로 서비스를 하지 못해 야간에 생업을 하지 못한 소비자에겐 피해 보상 기준을 정해야 하는데도 어떤 기준도 없이  약관이 정한 6배보다 10배! 10배! 10배! 5,000원 미만의 배상을 한다는데 20일 하루밤 생업을 못하신 분들 5.000원 배상 받아야 하나요.

 

또한 하루밤 생업을 망친 소비자들은 분통을 터트리고 있는데 소비자에게 사과하는 문자 한번 발송도 없이 일방적으로 피해 보상 10배! 10배! 10배! 하겠다고 하면 그 것이 다인가요. 소비자들을 봉으로 생각했겠지요.

 

SK 텔레콤 소비자 여러분 하루 생업을 하지 못해 피해를 보고 납득할 수 없는 5,000 미만 피해 보상 사과 문자 한번도 못 받았는데 소비자를 봉으로 생각하고 있는 SK 텔레콤 용서가 되지않습니다.

 

지난 20일 SK텔레콤 장애로 서비스를 받지 못해 생업에 피해를 보신 분들 SK텔레콤이 밝힌 10배! 10배! 10배! 5.000원 미만 피해 보상 받지 말고 소송을 해야 되는거 아닌가요.

 

SK 지난 13일에도 장애가 발생하였지만 사과 한마디도 없었고 이번 20일은 무려 6시간 이상을 장애로 서비스를 하지 못 했으면서도 적절한 사과도 없고 납득할 수 없는5.000원 미만 피해 보상 소송을 해야 하고 SK 텔레콤의 재발방지 받아내야 합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SK텔레콤은 차후에도 장애를 일으켜 생업자들에게 피해를 줄 것입니다.

 

20일 SK 텔레콤 장애로 생업에 피해를 입은 분들 소송에 참여할 분들 모이는 곳 있는데 참야할 분들 참여하세요.

 

 

                                                                 http://cafe.daum.net/SK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