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기능개선제 남성 생식기능 개선 성분이 함유된 토마토

건강한 생활

 

 

토마토는 누구나 좋아하는 식품이면서 여성의 피부 노화를 막아주고 다이어트 식품으로 그만인 토마토인데 남성에게는 인기가 없는 토마토 입니다.

 

그런데 토마토에 남성의 생식기능 개선을 높이는 성분이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와 주목받고 있습니다.

 

미국 클리블랜드 클리닉 생식의학센터의 '아쇼크 아가왈' 박사는 토마토의 붉은색을 띠게 하는 성분인 '리코펜'이 정자의 수를 최고 70% 증가 시킨다는 연구 결과를 밝혔는데요.

 

또 토마토에 있는 '리코펜' 성분은 정자의 유영 속도를 높이고 비정상 정자의 수를 감소시키는 효과도 잇는 것을 그동안 발표된 12건의 논문을 종합 분석한 결과 이 같은 사실이 밝혀졌다고 합니다.

 

 

영국의 불임치료 지원단체인 불임 네트워크(lnfertility Network)는 이 연구 결과를 근거로 일단의 불임 남성을 대상으로 '리코펜' 보충제를 1년에 걸쳐 투여하면서 임신율이 높아지는지를 확인 실험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토마토에 합유된 '리코펜'은 암을 예방하는데 좋은 식품이지만 특히 전립선암을 예방을 하는데 좋으며 암의 진행을 지연 시키기도 한다는 연구 결과가 있는데요.

 

 토마토에 함유된 '리코펜' 성분이 남성의 생식 기능에 도움도 되고 정자 수를 높이며 활성화 시키다는 것이 밝혀져 토마토 남성에게도 좋은 식품으로 각광을 받을만한 토마토 많이드시고 건강해 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