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다저스 베켓 노히트 노런 무색하게 시카고에 홈런 두방 내주고 패했다.

스포츠/LA다저스 류현진

 

LA다저스가 5일 한국시간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시카고 전에서 지난달 26일 노히트 노런의 대기록을 세운 '조시 베켓"이 선발 등판하였으나 홈런 두방으로 2연패 했다.

 

1회초 1번타자 이튼,을 2루땅볼아웃. 2번타자 베컴,을 3루땅볼 아웃.을 시켰으나 3번타자 아브레유,에게 좌중간 2루타를 맞았지만 4번타자 던,을 유격수 땅볼로 잡아내며 1회를 마쳤다.

 

1회말 다저스는 시카고 투수 댕스,를 맞아 1번타자 고든,이 내야땅볼 안타로 1루에 진루했으나 2번타자 푸이그,가 3루수 번트플라이로 아웃되었고  3번타자 라미레스,가 (피치아웃) 고든,이 도루 실패로 아웃 되었으며 라미레즈,가 볼넷을 얻어 1루에 진루했으나 4번타자 곤잘레스,가 2루땅볼 아웃되며 1회 공격을 마쳤다.

 

3회초 시카고 공격에서는 시카고 8번타자가 다저스 투수 베켓의 투구를 강타해 중월 솔로 홈런을 쳐 1점을 득점하였고 2번타자 베컴,이 우전안타를 뽑아냈으나 후속 불발로 1득점으로 만족하며 3회 공격을 마쳤다.

 

4회초 시카고는 4번타자 던,이 베켓의 5구를 강타 우중월 솔로 홈런을 치고 홈인 2-0으로 앞서 나갔고 6번타자 데 아자,가 우전안타로 진루했지만 이후 타자 물방망이로 득점으로 연결라지 못하고 공격을 마쳤으마 시카고는 2-0으로 앞섰다.

LA다저스는와 시카고는 6회까지 산발적인 안타로 맞섰으나 다저스 타선은 시카고 투수 댕스의 투구를 공략하지 못하며  점을 하지 못했다.

 

7회초 시카고 공격에서 다저스 투수 베켓,을 투수 리그,로 교체하였으며 시카고 3타자를 땅볼 아웃과 삼진으로 범퇴시키며 3회를 마무리 하였다.

 

다저스는 8회초 시카고 공격에서 투수 리그,에서 투수 젠슨으로 교체하였으며 라미레즈의 실책으로 시카고 타자를 1루에 진루시켰으나 이후 시카고 타자 데 아자,와 플라워스, 타자를 삼진 아웃으로 돌려세우며 8회를 마쳤다.

 

8회말 다저스 공격에서  고든,이 1사후 좌선상 2루타를 만들어 2루에 진루했고 1번타자 푸이그,가 타석에 들어서자 시카고는 댕스, 투수를 내리고 투수 퍼트넘,으로 교체하였다.

 

다저스는 1사 주자 2루 상황에서 고든,이 3루 도루에 선공하며 1사 주자 3루가 되었고 푸이그가 볼넷으로 출루하며 1사 주자 1.3루를 만들어 안타 하나면 동점이 되는 상황이 되었으나 3번타자 라미레즈가 땅볼 타격으로 푸이그가 2루에서 아웃되었고 고든,은 홈인 라미레즈는 1루에 진루했지만 4번타자 곤잘레스,가 유격수 땅볼 아웃되며 1점을 따라 붙는데 그치고 8회 공격을 마쳤다.

 

9회말 다저스 공격에서 시카고는 투수 퍼트넘에서 투수 벨리사리오로 교체하였고 다저스 타자 캠프,는 땅볼 아웃. 밴슬라이크 삼진 아웃. 터너,가 땅볼 아웃되며 3자 범퇴하며 시카고에 2-1로 패하고 말았다.

 

오늘 경기는 베켓이 홈런 두방으로 패했으나 다저스 타선이 살아나지 못했고 심판들의 석연잖은 판정이 많았던 경기였다.

 

한편 류현진은 오는 7일 투수들의 무덤이라는 콜라라도 원정 경기에 선발 등판하는데 류현진의 무결점 무적의 투구로 시즌 7승을 달성하기 바란다. 류현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