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웨이 결혼발표 "중국 김태용 감독 누구야" 세기의 결혼발표 들썩

연예가 소식/연예인 핫이슈

 

중국배우 탕웨이'와 영화감독 김태용'의 결혼 발표에 한국과 중국 인터넷이 뜨겁게 달아 오르며 세기의 결혼이라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탕웨이'는 영화 "색계"로 한국에 얼굴을 알린뒤  김태용 영화 감독이 기획한 "만추"에 배우로 만나 급속히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한국에서 팬들에게 인기를 쌓은 탕웨이'이지만 중국 인터넷이 들썩들썩 하네요.

 

중국 인터넷 네티즌 들은 반응은 "탕웨이의 갑작스런 결혼 발표에 놀랐다" "한국 김태용 감독이 누구야" 탕웨이 여신 결혼을 축하해" "세기의 결혼이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은 영화 기획자와 배우로 만나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을 했고 결혼까지 하는 사이로 발전이 되었네요.

 

탕웨이'가 지난 2012년 경기도 분당에 부동산을 매입했다고 해서 화재가 되었었죠. 왜 한국에 부동산을 메입했을까. 누구와 열애 중 이길래 부동산을 "네티즌들이 궁금해 했었는데요.

 

 

탕웨이'가 부동산을 매입할 당시에는  네티즌들은 배우 현빈'과 열애가 아닐까 했는데요. 그 것이 아니였네요 틀렸어요.^^

 

탕웨이는 경기도 분당에 약 13억원 상당의 부동산을 매입했는데 김태용 감독의 집과 멀지 않은 곳이라고 합니다.

 

탕웨이'와 김태용" 친구에서 결혼까지 하는 사이가 되었는데 두 사람 모국어인 한국어 중국어 배우느라 바쁘게 생겼습니다.

 

김태용 감독과 중국배우 탕웨이'의 결혼 발표에 한국과 중국 인터넷이 들썩 들썩이고 있는데 축하할 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