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암 쌈채 세계에서 처음으로 개발 암세포 억제로 건강 증진 기대

건강한 생활

 

최근 암세포를 억제한다는 "항암 쌈채" 시범 재배를 한다는 소문을 접하는 분들이 많았고 항암 삼채를 먹어본 분들이 많다고 하는데 암세포를 억제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고 항암 쌈채 재배에 성공하여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항암 쌈채"는 베타카로틴 다량 들어있는데 보기에는 배추 같기도 하고 상추 같기도 한 기능성 "항암 쌈채"라고 합니다.

 

이 항암 삼채를 개발한 충북 괴산 제일종묘농산 박동북 대표가 순무와 배추 이종 교잡을 하여 오랜 연구를 한 끝에 15년만에 하여 항암 쌈채를 개발하여 시범 재배를 성공하였다고 하네요.

 

제일종묘농산 박동욱 대표는 첨단생명공학 기법인 소포자 배양을 이용하여 완전히 특성을 고정시켜고 기능성 채소이지만 재배법은 기존 채소와 차이가 없다고 하며 사계정 재배가 가능하고 병충해에도 강하며 성장 속도가 빨라 대량 수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항암 쌈채"는 토양적은성이 좋아서 텃밭이나 일반 가정에서도 재배를 할 수 있고 상추와 같이 매일따서 먹어도 성장 속도가 빠르고 상추보다 식감이 좋고 아삭한 맛이 좋다고 하네요.

 

제일종묘농산은 해충이 기피하는 약제를 사용하여 병충해를 예방하고 토양관리를 철저히 하면서 목초액을 사용하여 작물의 영양관리를 하면서 재배에 성공하였다고 합니다.

 

항앙 쌈채의 종자 값이 조금은 비싸지만 다량 수확을 할 수 있는 품종이고 기능성 재배 농민에게는 소득이 높을 것이라고 하는데요.

 

항앙 쌈채 소문은 들었지만 오랜 시간을 연구하여 15년만에 세계 최초로 항암 쌈채 개발을 하였다니 앞으로 국민들이 건강을 지키는데 많은 기대를 할 것 같습니다.

 

항암 쌈채를 먹으면 암세포를 억제하여 항암 효과가 있다니 전 국민이 많이들 즐겨 먹을 것 같고 건강해지실 것 같내요~ "항암 쌈채" 효과 기대가 커지겠는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