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흉기든 광대 남성이 폭행과 위협까지 시민들 공포 경찰 주의 당부

투데이 이슈/국제 뉴스

 

프랑스 곳곳에서 광대 차림을 한 남성이 흉기을 들고 사람을 위협하거나 폭행을 하고 있어 공포에 털며 신고하는 사람들이 늘고있다고 합니다.

 

이 남성 광대는 하얀 얼굴에 빨간 림스틱과 검은색으로 분장을 하고 흉기를 들고 쫏아다니며 위협을 하거나 폭행을 하고 있다는데 난데없이 폭행을 당한 시민들이 공포에 떨며 경찰에 신고를 하였다고 하네요.

<광대 남성이 나문둔기를 들고 행인을 위협하는 모습>

 

경찰은 학교와 밤길 도로에서 광대 차림을 한 남성이 흉기를 들고 불쑥 나타나기도 하고 불을 지른 뒤에 겁에 질린 행인들이 도망가면 쫏아오는데 이 광대는 어린이들까지 위협한 뒤 폭행했다고 합니다.

 

광대 남성의 폭행과 위협이 늘어난 것은 영국 북부 지역의 베튄에서 길을 가던 행인을 위협한 10대 소년이 경찰에 붙잡혀 집행유예를 선고받자 이런 일이 많이 늘었다고 하는데요.

 

<밤길 도로에서 광대 남성이 불을 지른 뒤 행인을 쫏아가는 모습>

 

프랑스 곳곳에서 하얀 얼굴로 분장을 하고 빨간 립스틱을 칠한 광대 모습을 한 남성들이 체포되기도 하고 유명 관광지에서는 쇠막대기로 행인을 폭행한 광대 남성을 체포하가도 했답니다.

 

프랑스 경찰은 유튜브에 올라온 "살인마 광대"에서 흉기와 망치 나무둔기로 사람을 살해하는 장면의 영상본 사람들의 모방 범죄일 것으로 보고 있다네요.

 

광대는 우스꽝 스러운 모습을 보면 웃어야 하는데 광대가 위협과 폭행을 한다니 공포스럽겠내요. 더구나 밤길 도로에서 불을 지르고 행인이 무서워하며 도망가는데 흉기를 들고 쫏아온다면 아이구 무서워라~ㅠㅠ

 

프랑스 경찰은 밤길 도로와 학교, 광장에 나타나는 광대 차림의 남성이 성인 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공격한다며 주의하라고 당부하고 있다네요.

 

혹시 프랑스로 여행가시는 분들 광대가 나타나면 조심하고 주의해야 되겠는데. 우스꽝 스런 광대를 보고 웃을 수도 없게 되었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