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이혼 아내의 채무 책임지고 동현이와 함께 생활한다 밝혀

연예가 소식

김구라가 아내와 금전 문제로 결국 합의 이혼을 했다는 소식에 김구라의 지인들과 팬들이 안타까워 하고 있습니다.


김구라 아내의 많은 채무 문제가 알려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김구라 아내가 얼마나 많은 채무가 있는지 궁금해 하기도 했고 김구라가 질문을 받으면 민망해 하기도 했었는데 결국 아내의 금전 채무로 인해 합의 이혼을 했습니다.

김구라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는 25일 김구라가 법원의 숙려 기간을 거쳐 18년 동안의 아내와의 결혼 생활을 합의 이혼으로 마무리 했다고 밝혔습니다.

김구라는 소속사를 통해 많은 지인들과 팬들이 채부 문제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가정을 지킨다며 응원해 주셨는데 실망스런 소식을 전해드려 죄송하다고 했는데요.


김구라는 많은 분들이 어려운 어려운 상황 속에서 가정을 지킨다고 응원해 주셨는데 실망스러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서 죄송하다며 저희 부부는 금일 25일 법원이 정해준 숙려기간을 거쳐 18년의 결혼생활을 합의 이혼으로 마무리하여 이혼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김구라는 비록 개인적인 가정사이지만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계신 상황이기에 고민 끝에 몇 말씀 전해드리려고 한다며 집안의 채무 문제가 불거지며 지난 2년 4개월 동안 많이 싸우기도 했고 날이 갈수록 더 큰 다툼으로 아내와 함께 병원을 찾아 상담도 받아 보았으며 작년에는 3개월 동안 별거 시간도 가져보았다고 했구요.

아내의 금전 채무 문제와 일련의 일들을 대화를 통해 어느정도 냉정을 찾았으며 결국 서로의 좁혀지지 않는다는 것을 인정하고 부부의 인연을 마무리 하고 동현이 부모로서 최선을 다하는 것이 낫다라는 결론을 내리게 되었고 이를 결정하는데 있어 어머니 입장도 고려하지 않을 수 없었다고 합니다.

김구라는 어려운 상황에서 예민한 시기에 잘 견뎌준  동현이 때문에 서로에게 조금씩 양보할 수 있었다며 항상 동현이에게 미안하고 고마운 마음을 가지고 있었으며  고 2 인 동현이가 성인이 될 때까지 저와 함께 생활할 것이라며 동현이의 일이라면 언제든지 동현이 엄마와 소통하고 동현이도 언제든지 엄마와 왕래하도록 하겠으며 동현이가 성인이 되어서 내린 결정은 존중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김구라는 아들인 동현이가 성인이 될 때까지 함께 생활하고 아내의 채무를 끝까지 책임져 마무리 하겠다고 하며 방송인으로 한 아버지로서 열심히 살겠고 지인과 팬들에게 감사드린다고 했습니다.

김구라 아내의 많은 채무가 알려지며 방송을 할 때도 밝지 않은 모습이여서 팬들이 안타깝게 생각했고 아들인 동현이도 전과는 다른 모습이였는데 김구라는 합의 이혼을 결심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했을것 같네요. 돈이 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