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런천미트' 세균 검출 부적합 유통기한 확인하세요.

투데이 이슈/일상다반사 이야기

누구나 좋아하는 청정원 "런천미트" 제품에 대해 22일 식품의약품안전처는 런천미트 천안공장에서 제조한 제품을 자가품질 검사결과 세균발육 양성으로 판매 중단과 회수하고 있다고 합니다..


판매 중단과 회수 대상 "런천미트" 제품은  유통기한이 2019년 5월 15일까지의 제품이라고 하니 혹 추석에 받은 선물셑트 유통기한 확인하여야 되겠고 마트에서 구입한 것도 꼭 확인하여 섭취하지 말고 런천미드 고객센터에 문의해 구입한 곳에 반품하세요.


런천미트는 (주) 대상에서 제조하는데 대상 관계자는 해당 제품인 "런천미트"는 유통기한이 3년이며 해당 제품은 잔여 유통기한이 6개월 정도에 불과한 제품으로 세균이 발생했다면 2년 6개월 동안 세균 문제가 발생되어야 했는데 그동안 전혀 문제가 없었다고 하네요.


우리아이들  "런천미트"나 비슷한 제품들 반찬으로 해주면 좋아하고 남자들 소주 안주로 즐겨 찾기도 하는데 간혹 비슷한 제품들 마트나 편의점에서 세일하기도 하던데 유통기한 꼭 해야 합니다.


우리들 가족생활에서 먹거리인 식품이 안전이 문제가 발생되면 "조심해야지" "확인해야지" 시간이 조금 지나면 잊어버리는데 언제나 식품을 구입할 때는 확인하고 또 확인해서 우리가족 들 건강을 지켜야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