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진호 회장 긴급체포 폭행과 협박, 음란물 유통, 등 혐의 많아.

투데이 이슈/우리들 투데이

양진호 회장이 오늘 오후 12시 10분에 분당 모 오피스텔에 잠적해 있던 양진호를 긴급체포 했습니다.

 

양진호 회장의 갑질 폭행으로 시작되어 많은 혐의를 받고 있는 양진호에 대해 자택과 회사 등이 압수 수색이 되면서 조만간 경찰에 소환될 것이라는 예측을 했는데 오늘 오후 12시 양승호가 부인과 불륜을 의심해 모 교수를 폭행하고 협박한 혐의로 긴급체포 영장을 발부받아 체포했다고 합니다.

 

양진호에게 폭행을 당한 모 교수는 과거 양진호가 무혐의로 풀려나 많은 의구심을 갖고 있는데 당시 조사를 받을 때 양진호에게 폭행을 당하고 협박을 당한 증거를 준비해 가지고 있었으나 증거를 제출하라는 말은 한번도 없었고 양진호가 무혐의로 풀려났다는 것입니다.

정운호 사건으로 실형을 선고받고 서울구치소에 복역하고 있는 최유정 변호사가 양진호의 이혼소송를 맏아 승소했는데 당시 1억원의 수임료를 받았는데 최유정이 판사 옷을 벗고 변호사 개업을 해 전관예우 차원에서 양진호 이혼소송이 승소한 것이 아니냐는 이구심을 갖게 합니다.

 

양진회 회장은 한국미래기술의 회장이고 위디스크 실소유자이며 위디스크가 음란물 유통을 한 혐의와 각종 혐의로 경찰이 압수수색까지 하면서 양진호의 범죄 혐의에 대해 경찰수사가 속도를 내고 있는데요.

 

양진호는 마약혐의, 동물보호법, 음란물 유통, 기타 등 등 많은 혐의로 경찰이 내사를 하고 있는데요.

 

양진호가 오늘 긴급 체포되면서 구속까지 간다면 양승호가 구속된 상태에서 많은 혐의에 대해 조사를 받을 것이고 양진호를 구속하라는 여론이 많아 양진호 추가 구속, 추가 구속을 예측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