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빚투" 마닷 이어 가수 비, 도끼, 휘인, 비난하지 말아야

투데이 이슈/쓴소리,단소리

마이크로 닷의 부모가 과거 돈을 빌린 뒤 해외로 도주했다고 알려지자 마닷은 이에 강경 대응하겠다고 했다 더 거센 비난을 받았으며 결국 마닷은 이에 사과하고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게 되었습니다.

마이크로 닷이 모든 방송에서 하차 하겠다는 밝혔고 이어 연예인 빚투가 이어지고 있는데 가수 비, 래퍼 도끼, 마마모 휘인, 차혜련 등이 빚투 폭로에 휘말리고 있는데요.

마이크로 닷 부모님이 1995년 충북 제천에서 젖소를 기르다 친인척 10여 명에게 수억 원을 빌려 뉴질랜드로 야반 도주를 했다는 것이 폭로되고 경찰은 마이크로 닷 부모를 사기 혐의로 인터폴 (국제형사경찰기구)에 적색수배를 접수하고 마이크로 닷 부모가 입국하면 즉시 체포하겠다고 밝혔는데요.

마이크로 닷은 현재 (26세)이며 1995년 마닷 부모님이 친인척에게 돈을 빌려 도주했다고 하는데 당시 마닷은 (5세)였고 뉴질랜드에서 청년으로 성장하며 부모가 제천에서 돈을 빌리고 갚지 않았다는 말을 했다면 마닷은 아마도 부모님이 진 빚을 갚고 연예인이 되지 않았을 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마닷이 국내에서 연예인으로 활약하다 부모가 돈을 빌려 해외로 도주했다는 폭로가 나왔을 때 많이 놀랐을 것이고 부모에게 확인을 했을 때 참담한 심정이였을 것입니다.

이에 마이크로 닷은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던 "도시어부" 등 모든 방송에서 하차를 하겠다고 밝힌 상태이며 부모가 귀국해 조사를 받는다 해도 마닷은 연예계에 복귀를 못하고 퇴출될 수도 있습니다.

A씨는 청화대 국민청원에 가수 비의 부모가 쌀을 외상하고 돈을 빌려가는 등 2천 3백만 원을 갚지 않아 사기를 당했다며 폭로했는데 가수 비는 어머님은 이미 고인이 되셨고 채무가 있는지도 몰랐다는 입장인데요.

가수 비의 부친은 채권자라 주장하는 A씨를 만나 채무를 확인하려 했지만 차용증이나 약속어음 원본도 없는데 A씨는 합의금으로 1억원을 요구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가수 비는 부모님의 채무가 공정하게 확인되는 금액에 대해서는 아들로서 전액 갚을 것이며 A씨가 인터뷰에서 주장하는 문전박대, 잠적, 사기 , 등으로 명예를 훼손한 것에 대해 고인인 어머님의 명예 회복을 위해서 민 형사상의 절차를 진행할 것이라 밝혔습니다.

마마무 휘인은 유명 걸그룹 멤버의 아버지가 휘인 아버지가 자신의 집안을 풍지박살 냈다는 폭로에 친아버지는 가정에 무관심했고 친아버지의 보살핌을 받지 못하고 자랐으며 가족은 예기치 못한 빚 때문에 시달려야 했고 우리 가정이 위태로운 가운데 2012년 어머니는 아버지와 이혼해 살고 있다며 가족과 상의해 피해자와 원만히 해결하겠다.며 피해자에게 사과를 했습니다.

래퍼 도끼는 부모님이 1천만 원을 빌려가 갚지 않았다며 청화대 국민청원에 세무조사를 등을 논하며 부모님 빚에 대해 폭로되자 "그런 일이 없다. "그 돈으로 집을 살 수도 없지 않느냐. 자신의 "한 달 밥값도 되지 않은 돈이다. 등 을 말했다.가 누리꾼들의 뭇매를 맞았는데요. 부모님의 빚을 확인하고 채권자를 만나 원만히 해결을 했다고 합니다.

배우 차예련은 19세부터 친아버지와 왕래가 없었고 어머니와 이혼 뒤 채권자들이라 주장하는 사람들이 촬영장 등을 찾아와 친아버지가 진 빚을 갚으라고 해 약 10억 원을 갚았고하나를 갚으면 또 하나 나타나서 친아버지 빚을 갚고 있는데 연예인기 때문에 갚아 나갈 수밖에 없다는 심정을 털어 놓았다고 합니다.

어린나이에 부모님이 진 빚을 알지 못하고 어렵게 성장해 많은 고생을 하며 연예인이 되자 갑자기 나타난 부모의 채권자가 "너 부모가 빌려간 돈 갚아라. "너 부모가 사기치고 도망간 것이다. 너의 친아버지가 어머니와 이혼은 했지만 친아버지니까 너가 갚아라. 자신이 알지도 못하는 부모의 빚을 갚으라면 놀랍고 황당할 것입니다.

무방비로 폭로된 부모의 빚 어떻게 된 것인지 사실도 확인할 시간도 없이 비난을 받아야 하는 그들 연예인은 자신이 알지도 못한 부모의 빚 때문에 비난과 뭇매를 맞고 연좌제의 죄인이 되고 맙니다.

부모의 잘못으로 발생한 것이기에 책임지지 않아도 되지만 자신을 낳아준 부모이기 때문에 사회적 책임을 다 해야겠지만 하루 아침에 자신이 쌓아온 모든 것이 무너지는 아픔을 겪어야 하고 죄인이 된 연예인 그들에게 가혹한 비난을 자제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