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닷 부모 입국, 공항에서 체포 압송 마닷 심경은?

카테고리 없음

마이크로 닷 아버지와 어머니가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한국으로 입국해 경찰에 압송되어 제천 경찰서로 직행해 현제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마닷 부모 신모 씨는 1998년 5월 제천에서 젓소를 키우는 농장을 하면서 친인척에게 보증을 세우고 20억 여원을 빌려 마이크로 닷과 형 산체스를 데리고 뉴질랜드로 야반 도주를 하였다는 폭로로 마닷 부모의 사기 행각이 세상에 알려졌는데요.

 

마닷의 부모 빗투 폭로로 마닷은 그런 사실이 없다며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했다가 마닷은 뉴질랜드에 있던 부모와 통화를 했는지 보모가 국내로 입국해 조사를 받겠다고 말했지만 마닷은 돌연 "도시어부" 등 출연했던 방송에서 모두 하차하고 생활하던 곳을 정리하고 형 산체스와 잠적 했는데 뉴질랜드에 있던 부모들도 뉴질랜드에서 잠적을 했었습니다.

 

마닷이 잠적하자 마닷과 산체스가 뉴질랜들로 돌아갔다 국내에 머무르고 있다 는 등 소문만 무성했는데 마닷과 연인 사이였던 홍수현이 마닷과 만나고 다닌다는 소문이 나면서 네티즌들은 홍수현을 비난하기 시작했고 결국 홍수현은 마닷과 결별하였습니다.

012
국내로 입국한 마닷 부모 인천국제공항에서 경찰에 체포되어 압송되고 있다.

하지만 얼마지 않아 마닷이 부모에게 피해를 본 친인척을 찾아다니며 20년 전에 부모가 빌려간 돈 중 이자를 감면한 원금만 주겠다며 합의를 시도하고 다딘다는 소문이 나고 언론에 보도 되기도 했습니다.

 

또한 마닷 부모가 엄청만 금전적 피해를 주었던 친인척에게 번호를 도용해 전화를 했다는 소문이 났는데 " 내가 잘못했다. "자식들을 위해 합의해 달라." 자식들은 죄가 없지 않느냐 합의해 달라. 는 전화를 했는데 지역 번호가 031. 051, 042 등으로 되어 있어 번호를 도용했다는 소문이 있었습니다.

 

우리들 투데이 필자는 해외에서 전화가 오는 편이여서 알기 때문에 마닷 부모가 번호를 도용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는데요. 해외에서 한국으로 전화를 하면 해외의 중계를 받는 중계탑이 있는 지역의 (예:경기도 지역은 031로 번호가 찍히기 때문에 마닷 부모가 뉴질랜드에서 친인척에게 전화를 직접한 것은 사실입니다.

 

이후 마닷과 부모는 변호사를 선임해 마닷 부모에게 피해를 본 친인척을 일일이 찾아다니며 피해 금액이 얼마인지 알아보고 다니며 이자는 줄 수 없고 원금에 합의를 시도해 어떤 피해자는 당장 어려운 생활로 원금만 받고 합의를 해준 피해자도 있고 원금과 이자를 요구한 피해자도 있는데요.

 

어떤 피해자는 자식들이 무슨 죄가 있어 자식들에게 사과를 받아야 하나, 돈을 떠나서 본인들이 직접 나타나 먼저 사과하는 것이  인간의 도리가 아닌가.라며 마닷 부모를 비난하기도 했습니다.

 

그동안 마닷 부모의 빗투로 인헤 네티즌과 국민들이 마닷 부모를 비난하며 마닷 부모로 인해 세상이 들끓었는데 마닷 부모가 뉴질랜드에서 국내로 입국해 인천국제공항에서 제천 경찰이 마닷 부모를 압송해 제천 경찰서로 직행해 현재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제천 경찰서는 뉴질랜드에서 잠적한 마닷 부모를 페포하기 위해 인터폴 (국제형사경찰기구)에 체포를 의뢰했기 때문에 마닷 부모는 뉴질랜드에서 제삼국으로 도피도 할 수 없었기 때문에 스스로 국내에 입국한 것 같습니다.

 

마닷 부모는 경찰 조사에서  친인척에게 사기를 쳐 빌린 돈이 얼마인지 피해자와 합의를 했는지 여부에 따라 경찰은 구속영장을 청구를 검토할 것인데요.

 

마닷 부모가 스스로 자진해서 국내로 들어온 것을 보면 피해자들과 합의가 어느정도 이루어진 것으로 보이는데 피해자들과 전부 합의를 하였다며 구속은 되지 않을 것 같은데 합의되지 않은 피해자가 있다면 구속이 될 것입니다.

 

마닷과 산체스 부모의 빗투로 출연했던 모든 방송에서 하자를 했고 잠적을 했는데 마닷과 산체스 사실상 연예계에서 퇴출을 당한 것이나 다름없는데, 마닷과 산체스는 뉴질랜드에 있던 부모에게 국내에서 연예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피해자들과 합의 해줬으면 좋겠다고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연예인은 만약 아주 오랜전 부모의 잘못이나 금전거래가 좋지 않았다면 연예인 자신은 아무 죄가 없지만 우리 사회는 아직도 연좌제라는 것으로 뭇매를 때리며 비난하기 때문에  부모의 잘못이 있는 연예인은 이를 견딜 수가 없는데요.

 

부모의 잘못이 있는 연예인은 무조건 그런 사실이 없다며 부인하지 말고 부모에게 사실을 정확히 확인해 부모 대신 피해자에게 사과나 사죄를 먼저하고 피해가 있는 경우 피해를 복구해 주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마닷 부모의 빗투가 폭로되며 않은 연예인 가족이 빗투 폭로를 당했는데, 마마무 휘인, 가수인 비, 도끼, 등이 부모의 비투 폭로가 있었지만 빠르게 피해자들에게 사과나 사죄하며 피해를 복구해 주어 빗투를 해결하는 것을 보았을 것이고 소리소문없이 오랫동안 부모의 빗을 갚은 연예인을 알았을 때 네티즌들은 마음 아파하며 위로를 해주기도 했습니다.

 

연예인은 공인으로 행동을 조심하고 사회의 모범이 되어 사회적 책무를 다해야 합니다. 최근  승리, 정준영, 최종훈 등 많은 연예인이 범죄 행위를 하다 경찰의 수사를 받고 있고 구속되는 일로 우리 사회는 경악하고 분노했고 범죄를 저지른 그 들을 강력히 비난하며 법이 허용하는 강력한 처벌을 해달라고 했습니다.

 

마닷은 부모가 뉴질랜드에서 인천국제공항으로 입국 경찰에 체포되어 압송된 심경에 한 매체와 만나 피해자들과 최선을 다해 합의를 하고 있다고 밝힌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마닷은 부모가 국내로 들어왔기 때문에 결과에 따라 연예계에 복구하기 위해 한 매체와 만남을 가진 것 같은데요.

 

마이크로 닷과 산체스는 부모가 잘못한 일이지만 연예인으로서 사회의 책무를 하지 않고 잠적해 버렸고 대중에게 아무런 사과를 하지 않았고 부모가 국내로 입국해 피해자들과 모두 합의를 하였더라도 마닷과 산체스는 연예계에 복귀하는 것을 대중들은 받아들이지 않을 것 같습니다.

 

타인에게 죄를 지었거나 피해를 주었다면 피해자에게 먼저 사과나 사죄를 한 뒤 피해를 복구해 주는 것이 사람으로서 도리를 다하는 것입니다. 돈이 먼저가 아니고 사람이 먼저 입니다.

 

▶다른 글 더보기:황하나 마약 권유한 연예인 지인 벌벌 떨고있다.

▶다른 글 더보기:김문수 촛불정부, 산불정부, 김 전 지사 망령 들으셨나요?

▶다른 글 더보기:왕진진 지명수배 특수폭행 및 협박 혐의 국속된다는 것 알았을 것이다.

▶다른 글 더보기:강용석 2심서 무죄선고 석방 대법원 재판이어질 것.

▶다른 글 더보기:김성태 딸 KT 특혜채용 의혹 사실이면 의원직 사퇴해야.

다른 글 더보기:오세훈 故 노회찬, 그 밥에 그 나물이 어디 망발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