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시즌성적 10승 달성, 5번 도전 만에 아홉 수 넘어.

스포츠/LA다저스 류현진

류현진 LA 다저스 투수가 오늘 5일 오전 10시 한국시간 로스앤잴리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샌디에이고를 상대로 5번째 10승에 도전했는데요.

 

휴현진은 1회 초 투구에서 샌디에이고 첫 타자 타티스 주니어를 삼진 아웃, 두 번째 타자 호머스 삼진 아웃를 시켰고, 세 번째 타자 마차도를 유격수 라인드라이브 브 아웃 시키며 산뜻한 출발을 했습니다.

 

LA 다저스 1회말 공격에서 피더슨 삼진 아웃, 버두고 우익수 라인드라이브 아웃, 터너 2루수 팝플라이로 물러나며 삼자 범퇴로 2회말 공격을 마쳤습니다.

 

류현진은 2회초 샌디에이고 첫 타자 레예스 에게 좌전 안타를 허용해 1루에 진출시켰고, 렌프로를 유격수 땅볼 아웃으로 처리했지만 례예스는 2루까지 진루, 마이어스를 볼 4개 진출 1사 1.2루, 킨술러의 유격수 땅볼로 아웃 시켰고 1루 주자 마이어스를  아웃 시시켰지만 주자는 1.3루로 실점 위기였는데, 헤지스를 삼진 아웃시키며 실점하지 않고 2회초 투구를 마쳤는데요. 

 

LA다저스는 2회말 공격에서 먼시가 우월 솔로 홈런을 날려 선취드점을 해 0-1로 2회말 공격을 마쳐습니다.

 

류현진은 5회 초까지 샌디에이고 타자들을 상대로 78개의 투구를 했고 탈삼진 5, 피안타 3, 볼넷 2 를 투구를 해 실점은 없었지만 투구수가 많았지만 LA다저스가 실점을 하지 않으면 승리 투수가 되면서 마의 9승을 넘어 드디어 10승 고지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역투하고 있는 류현진 

LA다저스는 5회말 공격에서 6번타자 비티가 좌중간 안타를 치고 1루에 진추했고, 7번타자 테일러가 볼넷으로 진루 무사 1.2루가 되었고 8번타자 마틴이 볼넷으로 출루 무사 만루가 되었는데 이때 9번타자 류현진이 타석에 들어섯는데 아쉽게 헛스윙 삼진으로 물러났지만 여전히 만루였는데요.

 

 

LA다저스 1번타자 피더슨이 사구로 1루에 진루하며 3루 주자 비티 홈인 0-2가 되었고 여전히 만루 2번타자 버두고 희생플라이로 테일러 홈인 0-3으로 달아나고  3번타자 터너가 우익수 라인드라이브 아웃되며 5회말 공격을 마쳤지잠 5회말 공격에서 2점을 더해 0-3으로 앞서 류현진은 그토록 원하던 10승을 5번째 도전만에 두자리 수 10승을 바라보게 되었습니다.

 

6회말 LA 다저스 공격에서 4번타자 벨린저 우월 솔로 홈런과 샌디에이고 수비 실책 등으로 1점을 더 얻어 0-5로 앞섰고 류현진이 타석에 들어서나 했는데 대타 마틴이 들어서 땅볼 아웃으로 물러나며 6회말 공격을 공격을 마쳤고 류현진 승리는 확실해졌습니다.

 

류현진은 6회 초까지 89개의 공을 투구해 탈삼진 5, 피안타 3, 볼넷 3, 무실점으로 류현진은 투구를 마쳤고 10승이 확실해져 중계는 여기가지 합니다~^^

 

 

9승을 하고 10승 도전 5번째만에 오늘 드디어 두자리 수 승이 10승 투수가 되엇는데 류현진은 오늘 경기로 전반기에서 10승 2패의 성적을 거뒀습니다. 

 

류현진은 올스타로 선정되어 오는 10일 오전 8시 30분 클리블랜드 프로그레시브 필드에서 열리는 올스타 경기에서 선발 투수로 예정되어 있는데 흉륭한 투구를 기대합니다. 아자 류현진 10승 고지 올랐다~~ 류현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