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박지성 올스타 명단 15명 확정 한국 축구 활력소 될 것

스포츠

2014 프로축구 K 리그 올스타 전이 열리는 25일 오후8시 서울 상암 월드컵경기장에 나설 "팀 박지성" 선수 20명 가운데 15명이 확정되었네요.

 

박지성은 오늘 17일 신문로 축구회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K리그 올스타와 대결하는 "팀 박지성"에서 뛸 선수 명단은 박지성이 대표팀에서 활약할 당시 동료들을 위주로 먼저 15명을 확정했으며 유렵 무대에서 친분을 맺은 선수들을 추가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팀 박지성" 선수 명단 15명>

GK 김병지(전남),  최은성(전남) DF 박동혁, 김치곤 (울산), 이영표, 미야모토 쓰네야스, 현영민,(전남) 김형일 (전남), MF 박지성, 백지훈 (울산), 김재성(포항), 오범석(안산), FW 정조극(안산), 정대세(수원), 이천수(인천) 등 15명인데요.

 

박지성은 아직 명단이 확정된 것은 아니여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연락을 하고 있는데 쉽지가 않지만 노력하겠다고 했습니다.

 

박지성은 "팀 박지성" 구성 원칙은 K 리그 올스타전인 만큼 K 리그 선수들이 많이 포함 될 수 있도록 했고 자신과 함께 대표팀에서 활약한 선수들이 아직 K 리그에 많아 먼저 선정을 하였다고 합니다.

 

먼저 선정한 선수들을 보니 2002년 한일 월드컵에서 함께 뛰어던 김병지, 이영표 등과 2010년 남아공 월드컵에서 활약한 김형일, 오범석 등이 있고 정대세,와 일본 대표팀 출신 "미야모토 쓰네야스" 선수가 가 선정이 되었네요.

 

박지성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활약할 당시 친분을 맺은 선수를 데려오려고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것 같은데 25일 열리는 K리그 올스타와 "팀 박지성" 경기 화끈한 경기가 되겠는데 브라질 월드컵으로 인해 침체된 한국 축구에 활력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