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낫콜 시범운영 지긋지긋한 스팸 문자 광고 마켓팅 전화에서 해방된다.

투데이 이슈/사회 경제

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은 금융권 마켓팅 전화중지신청 두낫콜 (Do not call ) 서비스를 9월1일부터 시범 운영한다고 밝혔다.

 

두닛콜 서비스는 금융권 영업목적의 스팸 마켓팅 전화를 등록하여 거절할 수 있는 두닛콜 서비스로 9월 1일부터 시범 운영을 한다고 밝혀는데 두낫콜 서비스 신청 어떻게 하는거지 빨리 신청해 스팸 전화에서 해방되자며 아우성이다.

두낫콜 서비스는 휴대폰으로 걸려오는 광고성 마켓팅 전화나 스팸 문자를 차단하는 서비스로 두낫콜 서비스를 신청하면 2년간 차단된다.

 

또 소비자와 계약 체결한 계약 유지 등 필요한 연락처는 차단 대상이 아니며 자택 전화나 메일 등 다른 연락처를 차단하려면 자신이 거래하는 금융권에 두낫콜 서비스를 신청해야 한다.

 

두낫콜 신청을 하면 지긋지긋한 스팸 문자나 영업 마켓팅 전화에서 해방이 될 수 있는데 두낫콜 서비스를 신청하면 약 2주 후에 차단이 된다고 한다.

 

연락중지 두낫콜 신청 바로가기 홈페이지 http://www.donotcall.or.kr/main.jsp

 

그동안 수시로 걸려오는 영업 마켓팅 전화로 짜증나는 하루가 되기도 하고 수없이 날아오는 스팸 문자를 지우는게 지긋지긋 했는데 두낫콜 서비스를 신청하면 2년은 각종 금융권 마켓팅 전화와 스팸 문자에서 해방된다. 지긋지긋한 마켓팅 전화나 문자 빠이~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