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백수오 보상접수 사이트 오픈 보상과 환불 적극 나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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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 홈쇼핑이 26일 백수오 재품 구매고객 보상접수를 위한 사이트를 오픈하고 백수오 제품 보상에 적극 나선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롯데홈쇼핑은 기간과 제한을 두지 않고 무기한으로 사이트를 운영해 고객 보상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했는데 백수오 제품 유통채널로서 롯데홈쇼핑이 도의적 책임을 느끼고 법적 기준인 제조사나 검찰의 조사결과와 관계없이 롯데홈쇼핑을 믿고 제품을 구매한 책임을 다하겠다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롯데홈쇼핑 보상 사이트에서는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하고 있는 미개봉 제품과 섭취제품 잔량에 대해 보상 환불 신청을 할 수 있는데요. 제품을 복용하여 제품의 잔량이 없는 고객도 보상을 신청할 수가 있는데 보상은 구매금액의 20%에 해당하는 적립금이나 모바일 교환권 또는 증정품 중에서 고객이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백수오 제품 보상을 원하는 고객은 보상접수 사이트에 접속하여 결재내역과  예상 보상액을 확인하고 본인이 보상 방법을 선택하고 보상 수령 방식을 확인하면 되며 보상진행을 보상접수 사이트를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백수오 제품을 개봉하지 않았거나 복용을 하고 있는 경우 반품이 완료되면 보상 및 환불이 진행됩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2013년 2월 이후 홈쇼핑TV나 롯데홈쇼핑 온라인카다로그을 통해 백수오 제품을 500억원 어치 이상의 판매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롯데홈쇼핑이 제조 업체에 미루지 않고 백수오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대해 보상과 환불을 적극 나서는 모습에 백수오를 판매했던 다른 업체들이 이와 같은 보상과 환불에 적극 나섰으면 좋겠습니다.

 

롯데홈쇼핑은 기업 홈페이지TV 롯데아이몰 롯데홈쇼핑 앱 등을 통해 보상접수 사이트를 안내할 계획이라고 하는데 보상접수 사이트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으면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080-000-2000으로 문의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