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상도 문재인 사위 특혜 채용 의혹 수사하라.

투데이 이슈/우리들 투데이

곽상도 자유한국당 의원이 문재인 딸 해외 이주 의혹을 제기했었는데 이 번에는 사위의 특혜 채용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곽상도 의원은 대정부 질문에서 문재인 대통령이 지난해 3월 이상직 전 민주당 의원을 중소기업진흥공단 이 사장으로 임명한 후 한 달만에 문재인 대통령 사위가 동남아 주재 항공사에 취업을 했다고 특혜 채용을 주장했는데요. 


이상직 중소기업진흥공단 이 사장은 이스타항공을 설립했습니다.


곽상도 의원은 이러한 것을 주장하며 사실이라면 이상직 이사장에게 한 자리 챙겨준 대가로 문재인 사위를 추업시킨 것이다 라며 이낙연 총리에게 질문을 했는데요.


이낙연 총리는 "의원님 근거를 가지고 말씀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특혜 취업은 사실 무근이고 이스타항공에 따르면 해외 투자를 한 것이 없어 문재인 대통령의 사위가 그 항공사에 취업했다고 하는 것은 사실이 아니라고 답했습니다.


곽상도 의원은 "이스타항공이라고 하셨습니까? 이스타에 물어보셨네요?  보고 받으셨네요?

이낙연 총리는 박상도 의원의 질문에 " 박상도 의원님께서 질문하실거라는 것 때문에 가치 여부와 관계없이 알아보았습니다.라고 답했습니다.


곽상도 의원은 문재인 사위가 해외 취업으로 인한 급여 수익이 얼마나 되기에 많은 경호비를 들여가며 경호를 해야 하는 것인지 질문했구요.


이낙연 총리는 경호는 법에 따라 이루어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답변했습니다.


곽상도 의원은 문재인 댜통령의 딸 다혜 씨 부부가 구기동 빌라를 매도할 때 매수자가 시세보다 비싸게 샀다며 탈법 의혹을 제기했는데요.


이낙연 총리는 위법이나 탈법은 없다고 딱 잘라 일축했습니다.


곽상도 의원 문재인 대통령의 딸 다혜 씨 가족이 구기동 빌라를 급히 처분하고 해외 이주를 했다며 탈법 의혹을 제기했는데  이 번에는 사위 특혜 취업 의혹을 제기했는데 곽상도 의원 문제 제기를 하려면 정확하고 확실한 증거를 가지고 문제를 제기해야 하는데 아무 증거도 없이 의혹을 제기하는 것은 문제가 있습니다.


문다혜 가족이 경호를 받고 싶어서 받는 것도 아니고 대통령의 가족이기 때문에 법에 따라 경호를 받는 것을 어떻게 하라고 물고 늘어지는지 모르겠네요.


곽상도 의원님 문재인 대통령을 흔들고 싶으면 확실하고 정확한 증거를 가지고 해야지 아무거나 쑤셔봐 식으로 의혹 제기하는 곽상도 의원님 문제가 있는 것 아시지요? 곽상도 의원 의원 자격 있으신가요? 이런 질문과 같다는 것 아시기 바랍니다.

▶다른 글 더보기:포항지진 원인 지열발전소 의한 촉발로 지진 발생했다.

▶다른 글 더보기:청와대 행정관 환경부 임원 특혜 채용 의혹 청와대 겨누나.

▶다른 글 더보기:윤총경 입건 승리 게이츠 어디까지 확대될까.

▶다른 글 더보기:한국당 손혜원 낯짝도 두꺼운데 자중하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