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구속 범죄의 대가를 치른 후 열심히 살아가기 바란다.

투데이 이슈/사회 경제

가수 정진영이 버닝썬 사건의로 불거진 단톡대화방에 몰카로 불법 촬영한 성관계 사진과 동영상을 단톡방에 올려 적지않은 연예인들과 공유하고 유포한 혐의로 구속되었습니다.


서울중앙지법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피고인 정준영의 범죄 사실이 소명되고 피고인이 제출한 물적증거의 내역과 범행 정횡 등 수사 과정을 볼 때 증거 인명이 우려되고 범행의 특성과 피해자 측의 법익침해 가능성 및 드을 종합해 보면 피의자 정준영에 대한 구속사유가 인정된다며 구속 영장을 발부했습니다.


정준영은 몰카로 촬영한 사진과 동영상을 지인들과 공유한 혐의로 수사를 받았지만 무혐의 처리된 적이 있는데요.


정준영은 승리의 성접대 의혹을 조사하던 중 단톡대화방에서 정준영이 몰카로 촬영한 성관계 사진과 동영상이 올려진 것이 발견되어 정준형의 혐의가 포착되었던 것입니다.

정준영은 프로그램 촬영차 LA에 있었는데 단톡대화방의 사진과 동영상이 공개되자 급거 귀국했고 경찰의 소환을 받아 조사를 받았는데 정준영의 자신의 혐의를 인정했습니다.

정준영은 경찰조사에 이어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했고 소속사에서는 정준영과의 모든 계역을 종결시켰는데 정준영은 향후 연예계에 복귀가 힘들 것으로 보입니다.


정준영은 구속영장 심사 후 기자의 질문에 미리 준미한 메모를 보며 " 저로 인해 고통을 받은 여성 피해자 여러분들이 사실과 다르게 근거없이 구설수에 올라 2차 피해를 입은 신 여성분들. 지금까지 제게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신 모든 분들께 사죄드립니다, 수사에서 성실히 임했고 제가 저지른 일을 평생 반성하며 살겠습니다. 라고 말했는데요.


구속된 가수 정준영은 예전에도 이 번과 같은 죄를 저질렀는데 무혐의가 되었는데 어렵게 방송에 복귀헀지만 다시 같은 범죄를 저지른 자신에 대해 변명하지 않고 미국 LA에 촬영차 머물고 있었지만 급거 귀국해 경찰의 조사에서 모는 것을 시인했고 구속이 되었는데요.


미국 LA에 머물고 있을 때 사건의 중대함을 알았을 정준영은 피하거나 변명하지 않고 스스로 귀국해 범죄를 인정했고 구속이 되었는데 범죄의 대가를 치르고 석방되면 연예인으로 복귀는 힘들 것 같기도 합니다.


죄의 대가를 치르면서 뼈속까지 남아있을 몹쓸 생각과 모든 것을 깨끗하게 씻고 사회에 나와 연예인이 아닌 사람으로 살아가더라도 다시는 이와 같은 죄를 짓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구속영장심사 재판 후 경찰서로 향할 때 정준영의 진실된 뉘우치는 모습을 바라보면서 바보같이 왜 이제서야 범죄라는 것을 깨달은 것인지 안타깝기도 했는데요.


재판에서도 죄를 인정하고 피해 당사자들에게 진정으로 사죄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아직은 젊은 청년이니 연예인이 아니더라도 열심히 살아가기를 바래봅니다.


▶다른 글 더보기:곽상도 문재인 사위 특혜 취업 의혹 수사하라.

▶다른 글 더보기:YG엔터테인먼드 세무조사 승리 게이트 불똥 양현석에 튀었다.

▶다른 글 더보기:청와대 행정관 환경부 임원 특혜 채용 의혹 청와대 겨누나.

▶다른 글 더보기:이부진 프로포폴 상습적 투약 의혹에 보톡스 시술했다?

▶다른 글 더보기:한국당 손혜원 낯짝도 두꺼운데 자중하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