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트 할리 마약 혐의, 죄송하고 마음이 무겁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방송인 로버트 할리가 마약을 투약한 혐의로 경찰에 체포되어 수원 남부경찰서로 압송되어 유치장에 수감되었습니다.

 

로버트 할리 씨는 여제 오후 4시 10분 경  서울 강서구 한 주차장에서 마약 투약 혐의로 경기 남부경찰서 사이버수사대  경찰에 의해 긴급 체포되어 경기 남부경찰소로 압송되어 조사에서 로버트 할리 씨는 마약 투약을 시인해 9일 새벽 1시 30분 수원남부경찰서 유치장에 수감되었다고 하는데요.

 

로버트 할리 씨는 수원 남부경찰서에 도착 당시 검은색 모자를 눌러썻고 힌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었으며, 마약을 어디에서 구입해는지 마약 투약을 시인하는지의 기자의 질문에 로버트 할리 씨는 죄송합니다.라고 답을 했고요.

 

언제부터 마약을 어디에서 구입했는지 혼자 마약을 투약햇는지 묻자 로버트 할리 씨는 마음이 무겁습니다.라고 답했습니다.

012
수원 남부경찰서 유치장에 수감되는 로버트 할리

로버트 할리 씨는 경찰 조사에서 인터넷을 통해 필로폰을 구입했고 필로폰을 투약했다고 시인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 경찰은 로버트 할리 씨에 대한 조사를 마친 뒤 구속영장을 청구할 예정입니다.

로버트 할리 씨가 시인을 했든 않했는 머리카락과 소변을 국립과학수사에서 검사를 해 마약 반응이 나오면 로버츠 할리 씨는 구속이 됩니다.

 

최근 버닝썬 틀럽 게이트 사건으로 인해 경찰은 마약류 사범 집중 단속을 하고 있는데 특히 연예인과 방송인에 대한 수사가 집중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최근 경찰에 체표되어 조사를 받은 황하나 씨가 과거 필로폰을 투약하다 끊었는데 연예인 지인인 A씨가 권유를 해 필로폰을 용하게 되었다고 진술을 해 경찰이 A씨를 소환해 조사할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 A씨를 조사하면 이에 관련된 연예인이 더 있을 것이라는 소문도 있는데 앞으로 연예계에 큰 파문이 오는 것이 아니냐는 여론이 많습니다.

 

로버트 할리 씨 1997년 미국 국적을 가지고 있다 한국으로 귀하해 변호사로 활동을 하기도 하고 방송 프로그램에서 부산 말투로 입담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로버트 할리 씨 가족과 화목한 가정을 끄리고 있고 활발한 활동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어쩌다 마약류인 필로폰을 투약하게 되었는지 안타깝기는 하지만 마약은 우리 사회를 병들게 하는 범죄 행위로 처벌을 받아야 합니다. 로버트 할리 씨! 와~ 마약을 했는교~ 쯧 처벌받고 나와 한대접 하시고 열심히 사이오~

▶다른 글 더보기:마이크로 닷 부모 입국 공항에서 체포 제천 경찰서로 압송.

▶다른 글 더보기:황하나 마약 권유한 연예인 지인 벌벌 떨고있다.

▶다른 글 더보기:김문수 촛불정부, 산불정부, 김 전 지사 망령 들으셨나요?

▶다른 글 더보기:왕진진 지명수배 특수폭행 및 협박 혐의 국속된다는 것 알았을 것이다.

▶다른 글 더보기:강용석 2심서 무죄선고 석방 대법원 재판이어질 것.

▶다른 글 더보기:김성태 딸 KT 특혜채용 의혹 사실이면 의원직 사퇴해야.

▶다른 글 더보기:오세훈 故 노회찬, 그 밥에 그 나물이 어디 망발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