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닷 아버지 사기 구속, 마닷 연예인 복귀하고 싶어한다?

투데이 이슈/우리들 투데이

마이크로닷 부모에 대한 사기 혐의 구속영장을 신청했지만 부인은 검찰이 기각을 했고 마닷 아버지 신모 씨는 구속되었습니다.

마닷 부모는 지난 8일 7시 30분 뉴질랜드에서 한국 인천국제공항으로 입국해 경찰이 체포해 제천 경찰서로 압송해 사시 혐의로 조사를 받았는데요.

제천 경찰서는 마닷 부모를 조사한 뒤 검찰에 구속영장을 청구했지난 부인은 영장이 기각되어 유치장에서 풀려났고 마닷 아버지는 영장 실질심사를 받았는데 도주할 우려가 있다며 구속영장을 발부해 구속되었습니다.

마닷 부모 신모 씨 부부는 인천국제공항에서 체포된 뒤 기자의 질문에 IMF로 부도가 나 어쩔 수가 없었다고 답해 여론의 비난을 받았는데요.

우리 한국은 1997년 12월 IMF로 국가부도 위기에 있었지만 국민들의 금모으기 운동을 했고 손자들 돌반지까지 가지고 나와 팔았고 허리띠를 졸라매 우리나라는 국가부도 위기를 슬기롭게 넘길 수 있었는데요.

마닷 부모는 제천에서 젖소 농장을 하면서 친인척들로부터 돈을 빌리거나 보증을 서게한 뒤 돈을 빌려 1998년 5월 당시 5세였던 마닷과 형 산체스를 데리고 야반 도주하여 뉴질랜드로 도망을 갔습니다.

마닷 부모가 친인척들로부터 빌린 돈은 정확히 알려지지 않고 있지만 소문은 무려 20여억 원으로 IMF 당시 1998년이라면 어마어마하게 큰 돈을 빌려 뉴질랜드로 도망가서 마닷 부모들은 이름을 바꿔가며 각종 사업을 해 성공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마닷이 국내에서 연예인으로 활동했기 때문에 마닷 부모가 뉴질랜드로 도망간 신모 씨라는 것을 알게된 피해자들이 마닷 부모 빗투를 폭로하게 이른 것인데요.

마닷은 부모의 빗투가 폭로되자 사실이 아니라며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했다가 부모가 국내로 입국해 해결할 것이다. 라고 했는데 마닷과 산체스는 모든 방송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고 생활하던 곳을 정리하고 잠적했고 뉴질랜드에 있던 마닷 부모도 잠적을했습니다.

이후 마닷은 빗투가 폭로된 후 부모와 수시로 통화를 했을 것입니다. 마닷이 잠적한 뒤 소문은 무성했는데 마닷이 뉴질랜드로 갔다, 마닷이 피해자들을 한 사람씩 은밀히 만나 합의를 하고 다닌다더라, 빌려간 돈에서 이자없이 원금만 갚는 조건이다, 연인인 홍수현은 마닷이 어디 있는지 알고 있을 것이다. 변호사를 선임해 합의를 하고 다닌다더라, 전화번호를 도용해 피해자들에게 전화를 했다,는 등의 소문이 났습니다.

소문은 소문데로 따라다니는 것인데요, 중요한 것은 마닷 부모 신모 씨 부부 태도입니다.

마닷 부모 빗투가 폭로되고 심모 씨 부부는 마닷에게 피해자들과 만나 원금만 갚기로 합의를 할 수 있도록 하라는 말을 했고 마닷은 변호사를 선임해 피해자를 피해 금액을 파악하고 원금만 주고 합의를 시도한 것인데요.

돈이 급한 피해자들은 원금만 받고 합의를 해준 피해자도 있고, 원금과 이자를 합해서 달라는 피해자도 있고 한 피해자는 마닷 부모가 먼저 나타나 사과하는 것이 사람의 도리가 아니냐는 말을 하기도 했는데, 마닷 부모의 주장은 피해자에게 줄 돈이 5억원 정도라고 하는데 20년 전 5억원이면 엄청난 액수의 돈입니다.

마닷 부모는 돈을 빌려 뉴질랜드로 도망가서 호의호식하며 살았을 것이고 마닷 부모가 말했듯이 피해자들은 마닷 부모에게 사기를 당하고 IMF로 피눈물을 흘리며 어려운 생활을 했을 것입니다.

마닷 부모 신모 씨 부부 양심이 조금도 없는 사람들로 보입니다. IMF로 어쩔 수 없었고 현재 가지고 있는 돈이 얼마되지 않는다며 피해자들에게 원금만 갚겠다 그 돈도 모자라 나누어 갚겠다라는 말을 하기도 했다네요.

빗투가 폭로되고 어떻게든 적은 돈으로 합의를 보려고 한 것이 적나라하게 들어나고 있는 것입니다.

마닷은 뉴질랜드에 18억 원짜리 집을 구했다고 하는데 그 돈 마닷이 연예인으로 활동해 번돈인지 아니면 부모의 돈으로 구입했는지는 모르지만 마닷 부모는 뉴질랜드에서 상당한 재력을 가지고 있었다는 소문입니다.

마닷 부모는 모든 것을 팔아서라도 자신 때문에 피해를 보고 어렵게 생활을 했을 피해자들에게 당시의 잘못을 사과하고 원금에 이자의 성의로 조금만 더 해서 갚을 마음을 가지고 있었다면 피해자들은 흔쾌히 합의를 해줬을 것입니다.

하지만 마닷 부모는그런 뜻을 가지고 입국한 것이 아니라 최소한의 돈으로 합의를 하여 처벌을 피하려 한 것으로 보여지는 것은 일부는 합의를 했지만 상당 부분 합의를 보지 못했고 결국 구속된 것 같습니다.

마닷 부모가 뉴질랜드에 있을 당시 피해자들에게 "자식들은 죄가 없지 않느냐, " 자식들을 봐서 합의 해달라, " 자식들이 한국에서 연예인 활동을 계속하고 싶어한다, 말을 했다고 하죠.

그런데 마닷 부모가 입국해 경찰에 체포되어 압송되는 날 마닷은 한 매체와 우연히 만났고 하지만 한 매체와 만나 인터뷰를 했고 합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부모가 국내로 귀국하는 날 공교롭게 매체와 우연히 만났다? 우연히 만난 것이라고 볼 수 없습니다.

부모가 국내로 입국했으니 부모를 위해 피해자들과 최선을 다해 합의를 하려고 한다. 그렇다면 18억원 짜리 집을 팔아서 부모에게 사기 당한 피해자들의 돈을 갚으면 되는 것이 아닐까요.

마닷과 부모는 최소한의 돈으로 합의를 하고 마닷은 연예계 복귀라는 냄새를 피우기 위해 한 우연히 만나는 것으로 해서 한 매체와 만남을 가진 것이라고 볼 수밖에 없습니다.

많은 곳에서 마닷이 복귀를 서두르고 있다는 말이 나오기도 하는데, 이모 씨 개그맨은 마닷에 대한 글을 SNS에 올렸다가 황급히 삭제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마닷 부모는 국내로 입국하고 마닷은 한 매체와 우연히 만나고 우연이라고는 볼 수 있을까요.

마닷은 연예계 복귀라는 낸새를 피운 것이라고 볼 수밖에 없는데 20년 전 자신의 부모가 엄청난 액수의 돈을 빌려 뉴질랜드로 도망을 했고 많은 피해자들에게 피눈물을 흘리게 만들었으면 잠적하지 말고 떳떳하게 피해자들에게 부모의 죄를 사죄하고 열심히 일해서 꼭 피해 복구를 해주겠는 약속을 했어야 합니다.

그런데 부모의 빗투가 확대되자 슬그머니 잠적했다가 부모가 국내로 입국하자 연예계 복귀 냄새를 솔솔 피우는 행동을 하는 마닷인데요.

부모의 죄를 자식에게 물을 수는 없지만 그 간 마닷의 행동을 본 대중들이 마닷 부모의 죄를 눈감아 주고 마닷 복귀를 환영할까요.

▶다른 글 더보기:김학의 동영상 CD 내용 선명, 검찰은 불상의 남자라 무혐의 처리.

▶다른 글 더보기:진성호 방송 신의 한수 유튜브 고발해야 한다.

▶다른 글 더보기:손혜원 부친 독립유공자 특혜 신청서 없이 서훈 취소해야 한다.

▶다른 글 더보기:황하나 경찰청장 봐주기 마약투약 공급책 무혐의 처리 황당하다.

▶다른 글 더보기:김부선 이재명 나쁜 남자 스캔들 진실 공방 다시 시작되나?

▶다른 글 더보기:마미크로닷 부모 입국 공항에서 체포 압송 마닷 심경은.

▶다른 글 더보기:김문수 촛불정부, 산불정부, 김 전 지사 망령 들으셨나요?

▶다른 글 더보기:왕진진 지명수배 특수폭행 및 협박 혐의 구속된다는 것 알았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