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현 마이크로 마닷과 결별 가슴 아픈 일이지만 선택 잘한 것

투데이 이슈

배우 홍수현이 부모의 사기 의혹으로 잠적한 마이크로 닷과 결별했다고 밝혔습니다.

 

8일 홍수현 소속사 콘텐츠와이 관계자가 마이크로 닷과 사실상 결별했다고 밝혔는데 결별한 이유와 시기 등은 홍수현 개인적인 부문이라 확인해 줄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홍수현과 마이크로 닷은 도시어부에 함께 출연하였고 이후 연인 사이가 되면서 두 사람은 공식적인 연예인 커플이 되었는데요.

 

마이크로 닷의 부모가 고향에서 친,인척에게 수십 억원의 돈을 빌려 뉴질랜드로 야반 도주했다는 소문이 퍼졌고 변명과 사과를 하던 마이크로 닷이  급기야 형 산체스와 함께 생활하던 자택에서 이사를 하고 잠적했는데 홍수현은 마이크로 닷고 연락을 한다는 말이 있었습니다.

 

홍수현은 이러한 소문에 자신이 마이크로 닷에 대한 어떠한 입장의 말을 할 수 있는 위치에 있지 않다고 밝혀 내티즌들은 홍수현이 마이크로 닷과 결별한 것이 아닌지 궁금해 했지만 소속사는 이에 대해 아는 바 없다고 밝혔었습니다.

배우 홍수현은 마이크로 닷과 공식적인 연인 사이가 되면서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었는데 마이크로 닷의 부모의 사기 혐의 논란이 일면서 단지 마이크로 닷과 연인 사이라는 관계로 홍수현은 내티즌들에게 뭇메를 맞아야 했습니다.

 

홍수현이 마이크로 닷과 공식으로 결별했다고 밝혔는데 최근 홍수현은 촬영차 해외에 머무르고 있다는 말이 있었는데 잠적한 마이크로 닷과 결별에 대해 의견이 있었는지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잠적하고 있는 마이크로 닷이 국내에 있으면서  변호사를 선임해 뉴질랜드에서 잠적한 부모의 사기 혐의에 대처하고 있다는 말도 있지만 마이크로 닷이 이미 뉴질랜드로 출국했다는 말도 있는데 마이크로 닷이 국내에 있다면 누구와 함께 있는지 궁금하네요.

 

홍수현은 마이크로 닷이 부모의 사기 혐의에 대해 정확한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잠적하자 내티즌들이 댓글에 온갖 욕설과 마이크로 닷과 잘 되는지 보자는 말 등 집단 뭇메를 맞으며 얼마나 괴로웠을지 짐작할 수 있는데요.

홍수현은 많은 마이크로 닷과의 관계에 대해 많은 고민을 했을 것이고 더 이상 가슴 아픈일이 자신에게 오기전에 결별을 해야겠다는 결정을 한 것 같습니다.

 

마이크로 닷과 형 산체스는 국내에서 활동하며 18억 원짜리 집까지 샀는데 부모가 뉴질랜드로 도주하며 빌린 돈이 29억이라고 하니 부모 빚을 갚지 않기 위해 잠적한 것은 아닌지 모르지만 잠적해 있으면서 부모의 공소시효를 알아보고 있을 지도 모릅니다.

 

마이크로 닷은 부모의 사기 혐의가 조용해지면 국내 연예계에 복귀할 시도를 할 것이라는 말이 있는데 마이크로 닷과 산체스 복귀를 시도 한다면 대중은 어떻게 생각할까요.

 

한 여인이 남자를 잘못 선택하면 평생을 고생하고 한 남자의 부모가 사기꾼이라면 연좌죄로 사기꾼 자식이라는 소리를 듣게 되는데요.

 

배우 홍수현 자신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으며 살아가야 하는데 냉대 받을 수 있는 좋지 않은 남자를 선택하면 대중들의 눈에서 멀어지게 되는 것이여서 마이크로 닷과 결별은 가슴 아픈일 이지만 그를 선택하지 않은 것은 잘한 것입니다. 

▶다른 글 더보기:김학의 동영상 CD 내용 선명, 검찰은 불상의 남자라 무혐의 처리.

▶다른 글 더보기:마이크로닷 아버지 구속, 마닷 연예계 복귀하고 싶어한다.

▶다른 글 더보기:진성호 방송 신의 한수 유튜브 고발해야 한다.

▶다른 글 더보기:손혜원 부친 독립유공자 특혜 신청서 없이 서훈 취소해야 한다.

▶다른 글 더보기:황하나 경찰청장 봐주기 마약투약 공급책 무혐의 처리 황당하다.

▶다른 글 더보기:김부선 이재명 나쁜 남자 스캔들 진실 공방 다시 시작되나?

▶다른 글 더보기:마미크로닷 부모 입국 공항에서 체포 압송 마닷 심경은.

▶다른 글 더보기:김문수 촛불정부, 산불정부, 김 전 지사 망령 들으셨나요?

▶다른 글 더보기:왕진진 지명수배 특수폭행 및 협박 혐의 구속된다는 것 알았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