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정호 연봉 550만 달러 피츠버그에서 1년 더 뛴다.

스포츠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구단이 강정호를 FA 선수로 풀었는대 1년 연봉 550만 달러에 다시 계약해 강정호는 피츠버그에서 1년을 더 뜁니다.

 

피츠버그는 8일 강정호을 2019년 한 시즌을 더 데리고 있기로 재계약 체결했다고 밝혔는데 피츠버그는 강정호에 대한 5번째 시즌 클럽 옵션을 거부하고 강정호에게 25만 달러를 지불하고 FA로 풀었다 다시 재계약 했습니다.

 

강정호와 피츠버그 계약은 1년 300만 달러, 보너스 옵션 250만 달러 총 550만 달러 입니다.

 

강정호는 2015년 피츠버그와 4년+1년으로 계약하고 메이저리그에 진출했으며 2015년 홈런 15, 2016년 홈런 21을 쳤고 내야수로 피츠버그와 팬들에게 사랑을 받았는데요.

 

하지만 강정호는 지난해 국내에서 음주운전 파문이 일면서 미국 취업 비자가 발급되지 않아 메이저리그에서 선수 생활을 할 수 없을 것으로 예측했지만 강정호는 손목 재활을 하며 재기 준비를 한 끝에 지난 9월 시즌 마지막 3경기에 참가해 6타수 2안타의 기록을 남겼습니다.

강정호는 피츠버그에서 더 활약할 기회를 줘 감사하고 지난 2년의 시즌에서 선수로서 잘 못을 사과하며 팀과 홈팬들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고 내년 시즌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 주겠다고 했습니다.

 

강정호는 다시 피츠버그에서 1년을 뛴 다음 2020년 시즌에는 FA 자유계약 선수로 풀리는데 2019년 시즌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 휼륭한 선수로 재기해 많은 연봉으로 다년 계약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글 더보기:마이크로닷 아버지 구속, 마닷 연예계 복귀하고 싶어한다.

▶다른 글 더보기:진성호 방송 신의 한수 유튜브 고발해야 한다.

▶다른 글 더보기:손혜원 부친 독립유공자 특혜 신청서 없이 서훈 취소해야 한다.

▶다른 글 더보기:황하나 경찰청장 봐주기 마약투약 공급책 무혐의 처리 황당하다.

▶다른 글 더보기:김부선 이재명 나쁜 남자 스캔들 진실 공방 다시 시작되나?

▶다른 글 더보기:마미크로닷 부모 입국 공항에서 체포 압송 마닷 심경은.

▶다른 글 더보기:김문수 촛불정부, 산불정부, 김 전 지사 망령 들으셨나요?

▶다른 글 더보기:왕진진 지명수배 특수폭행 및 협박 혐의 구속된다는 것 알았을 것이다.